Skip to content
profile
dalloyau 18.01.11 13:53 (*.36.159.179)
조회 206 추천 2 댓글 13

IMG_7153.PNG

 

처음엔 컨셉인가 싶고 분탕까진 이어지지 않아서
그냥 냅뒀더니 계속 그러고있네

와파 아이피면 바로 차단했을텐데 일단은 경고로 넘김

정말 컨셉이면 지금 당장 그만두고

또 이런일이 발생할 시 즉시 차단하도록 하겠음
  • ㅇㅇ 18.01.11 13:56 (*.223.11.99)
    영구제명 대상에 업더가 뻔히 있는데 왜 안차단?
  • ㅇㅇㅇ 18.01.11 14:02 (*.247.30.21)
    ㅋㅋㅋㅋㅋㅋㅋ
  • ㅡ_ㅡZzz 18.01.11 14:04 (*.164.145.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alloyau 18.01.11 14:04 (*.36.159.179)
    나도 차단하고 싶다 시발아
  • 카류 18.01.11 17:35 (*.33.160.236) Files첨부 (1)

    160e01f62fb4b4a1d.jpg

     

    그 이름을 함부로 뱉어서는 안되!

  • 깽판러 18.01.11 21:30 (*.139.247.113)
    운영자님이 면제권을 주셨고 본인 활동 잘해보겠다고 해서 어쩌다보니...이렇게오게됐네
    우선 제대로 설명을 안해줘서 다들 미안하고 공지를 내리던가 해보겠음
    죄송합니다 여러분..
  • ㅇㅇ 18.01.11 13:57 (*.98.91.29)
    무적권 차단은 ㅎㅅㅂ ㄷㄷㄷ ㅇㅁㅌ 3명뿐아니냐?
    나머지는 관리자재량이고
  • dalloyau 18.01.11 14:06 (*.36.159.179)
    밑에 명키도 포함임 짤 캡쳐가 짤려서 그렇지
  • ㅎㅂ 18.01.11 14:31 (*.219.45.244)
    무적권; 무슨 권법 이름 같군
  • dalloyau 18.01.11 14:39 (*.23.241.84)
    무적권 마패를 시전한다!
  • 업더 18.01.11 15:05 (*.223.3.156)
    요즘 신암행어사 봄?
  • ㅆㅍ 18.01.11 19:58 (*.62.212.124)
    따라할게 없어서 색분이같은 새끼들을 따라하나?
  • ㅅㅇㅋㅍ 18.01.11 22:52 (*.124.20.45)
    좀 많이 예전이긴 해도 허구한날 으아아아아아 이러는 짭색분들이 난립할 때가 분명히 있었던 걸로 기억함. 그걸 짜증스러워 하는 사람도 당연히 있었고 기븐은 특히 더 그랬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189 3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562 0
공지 ※ 12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08 11:00 업데이트) [24] file Bera 18.11.06 1064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1] file Bera 18.11.06 1194 11
53777 벤치의 하루 . gif [1] file 덕배 18.01.22 124 6
53776 이거 대구에 있다는데 사실이냐? [7] file 체리보이 18.01.22 158 1
53775 니얼굴=니얼굴 ㅇㅇ 18.01.22 34 0
53774 음악....나에겐 두려운 그 이름... file 김캐즘 18.01.22 65 0
53773 여자 얼굴 보통만 되도 편하다는 가정할때 궁금한게 [5] ㅇㅇ 18.01.22 165 0
53772 너는 촌에 산다 [2] ㅇㅇ 18.01.22 82 0
53771 그라스팝 캠핑하는거 질문있다 [3] file PARANOID 18.01.22 87 0
53770 포탄이 파괴되었습니다. 18.01.22 38 0
53769 킹 팬덤 ㅍㅇㅋ 18.01.22 34 0
53768 다시 태어난다면 김정은으로 태어나고 싶다. ㅇㅇ 18.01.22 52 0
53767 다시태어난다면 여자로 태어나고 싶다. [18] 인절밍 18.01.22 509 7
53766 재밋는 소설 추천좀 [3] 호세 18.01.22 72 0
53765 ....미친 크랜베리스 보컬 별세하셨네;; [1] ㅠㅠ 18.01.22 95 0
53764 존씨라일리 [2] 필수 18.01.22 59 0
53763 컴배콤 file 필수 18.01.22 58 0
53762 너네 수건 며칠씩 쓰냐? [11] file 덕배 18.01.22 224 2
53761 유니클로 새 광고 . gif [2] 덕배 18.01.22 168 2
53760 프랜차이즈 한정식 집 [10] file 카류 18.01.22 170 3
53759 전 개인적으로 sns의 폐해 라고 느낀 게 [10] 雪虎 18.01.21 215 2
53758 아치에너미 내한... [8] 가죽소원 18.01.21 191 0
53757 허미 Danny Cynic 이 사람 알고보니 ㅇㅇ 18.01.21 58 0
53756 음방한다 file ㅇㅇ 18.01.21 56 0
53755 수류탄 투척 . gif [3] 덕배 18.01.21 175 5
53754 [12] dalloyau 18.01.21 134 3
53753 공기청정기 쓰는 갤럼 있냐 [3] 18.01.21 107 0
목록
Prev 1 ... 463 464 465 466 467 468 469 470 471 472 ... 2619 Next
/ 2619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