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8.01.07 16:58 (*.112.96.4)
조회 80 댓글 6

사실상 일주일에 3번나가고  나갈때도 거의 일 몇시간안함..걍 청소하는건데 내가 몸이좀성치않은데가있어서 구청에서 모집하는 알바비스무리한거함.

거기서 또 동네 동네 뭐 난 장애인 재활센터로 배치받았고 아마 다른 사람들도 비슷하게 배정받았겠지..

난 여기서 청소하는데 난이도는사실 중고딩때 청소하는거급.(날씨가 좀그렇다는거제외하곤.글고 아침 9시부터 해야되서 좀 일찍일나기 힘들다는거 제외하면 문제없더라)..그리고 같이 일하시는분들은 나보다 나이많은 장애인 아재들이고..

난 2년제라서 곧졸업이거든. 

근데

딱 첫날 일하고 왔어.엄마랑 얘기를딱했는데 ...

엄마가 오늘 먼일했어?이러길래 아 청소했어 이랬는데 

그래.?나가는데 현자타임딱오더라.20대초에 친구들은 다군대갔고(몇몇놈은그전부터 알바해서 돈많이모아노음)

걔들이랑 비교하면서 아시발 평생이래 살아야하나생각이딱드는거야.저거 일 딱 그냥 내한달용돈벌이하고 저축 조금할정도되거든..

물론 아니겠지.하다못해 내전공만살려도 월급 더받는곳에 나중에 지원할수있는데 일단 급한데로 구청에 신청해서 이거온건데

뭔가 눈앞이 캄캄해지면서 정신이 피폐해지고 내가 이러려고 살아왔나 싶어서 걍 잤다 하...내일또가는데 몇달하고 다른일할생각해봐야겠다. 거의 백수잖아 시발...

 

 사실 고딩때논건 후회안하거든.근데 바로얼마전까지 옆도시 4년제 노어과 한번넣어볼까..내고딩때 내신으로 될진모르겠지만 가능성이 솔까 없는건아니었고 해볼만했어 .

사실 학원 지인 분이 알려주신건데 그분도 거기 노어과이번에입학하시거든.

이분이 말하기를 여기대학에서 교환학생비슷하게 보내준데.

혹해서 그날 대학 홈페이지에서 1시간동안 죽치고생각했다.돈문제도 있었고...

겱국 신청은못했지만 아직도 겁이 너무 많은 것 같더라.

 

내가 진짜 앰생처럼살았던 2년전에도 뭐하나 해보자해서 대학교1학년 겨울부터 영어딱시작해서 회화학원다니면서 진짜 하루도안쉬고 매일 책펴고 공부하고 학원가서 대화하고 집에와서도 대화하고 독서하고그래서 자격증도땀...(번역가 자격증공부도해보려는데 요새알아보는중 )

 

근데 진짜 외국에나가서 유학하는건 엄두를못내겠다...너무외로울거같다,,,이런생각하는것도 내가 아직 배불러서 그런거같음.

 

일단 공부하던거 계속하고 친구 군대잇는새끼 편지곧써줘야겠다.

 

곧 돈 더벌수있겠지..?돈 더벌려면 내전공+아직공부중인 영어로 어캐든 비벼봐야겠다 하...

 

  • 깽판러 18.01.07 18:05 (*.139.247.113)
    ..힘내라..뭐라말해야할지..
  • ㅇㅇ 18.01.07 18:39 (*.111.32.219)
    유학 외로운게 문제라기보다는 돈이... 모아서 가게?
  • ㅇㅇ 18.01.13 04:16 (*.112.96.4)
    둘다지뭐 그리고 낯선땅에 발딛는것도 여간쉬울리가
  • 카류 18.01.07 20:18 (*.62.190.57)
    힘내 난 4년제 졸업하고 백수다 ㅋㅋㅋ
    몇년째인지 ㅋㅋ 돈 벌때도 있었는데 월 100만원 컄ㅋㅋㅋ
  • ㅇㅇ 18.01.13 04:17 (*.112.96.4)
    뭔가 존나 거만한거같지만 나는 자꾸 여기서 안착하면안된다 안심하고 머물러선안되고 자꾸나아가고 더나아가고 남들쉴때 조금이라도 더걸어서 내그릇을 채워보자 이런마인드임..
  • 카류 18.01.13 09:39 (*.39.138.146)
    그런 마인드가 좋음 뭔가 달성하기좋고
    난 어릴때부터 욕심 비우는게 마음도 편하고 몸도 편하다고 느껴서 ㅋㅋㅋ
    결국 하는거 없는백수임 컄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7] 운영자 17.05.18 2280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29887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0] Bera 17.09.13 1948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7] file Time7Portal 11.02.18 464082 0
53364 월요일이네 [6] file OVERCUTE 18.01.07 78 0
53363 출근하기 싫지만 한편으론 직장이 있는 게 감사하기도 하다 [3] 18.01.07 99 2
53362 여전히 file ㅎㅌ 18.01.07 40 1
53361 푸념글하고 우울한 비관 글은 일요일 밤에 호응을 제일 많이 받는 것 같음 [1] 패배자 18.01.07 52 0
53360 짜증난다 좆같다 진짜 [22] file 업더 18.01.07 333 0
53359 엘파트론 공연하는 드럼스테이션 작지 않냐? [4] 가죽벨트컴히어 18.01.07 136 0
53358 고추갤 극혐이네 병신새끼들아 [4] file dalloyau 18.01.07 143 0
53357 오늘의 메탈 추천 (뮤비도 환상) [2] 雪虎 18.01.07 98 1
53356 시간 많을때 밴드 캠프 뒤져보면.. 혜자더라 [2] 오메가루갈 18.01.07 78 0
53355 이어서 교장선생님의 훈화 말씀이 있겠습니다. [2] file ㅇㅇ 18.01.07 79 2
53354 그래서 고추길이 표준이 몇이야? [4] file 체리보이 18.01.07 131 0
53353 이 미소녀들은 무료로 해줍니다 [2] 깽판러 18.01.07 112 0
53352 음방한다 file ㅇㅇ 18.01.07 18 0
53351 고추 작은 새끼들 필독.......big penis [18] file KING 18.01.07 202 0
53350 헬스장에서 샤워하다보면 꼬추 넘 작은 사람들 있음 [2] ㅇㅇ 18.01.07 111 0
53349 목욕탕에서 발기시키고 돌아다니면 어케됨?? [4] ㅇㅇ 18.01.07 124 0
53348 글 쓸 때마다 컄ㅋㅋㅋ거리는 거 재미있다 [2] 18.01.07 61 0
» 대학졸업하고 알바비슷한거하는데 삶회의감오지게든다(푸념글) [6] ㅇㅇ 18.01.07 80 2
53346 보고싶습니다 ㅇㅇ 18.01.07 33 0
53345 키는 몰라도 ㅈ작은건 ㄹㅇ 슬프다 [2] 머장군 18.01.07 87 0
53344 ㅇㅇ [2] 업더 18.01.07 67 1
53343 형 목욕하고 왓는데 목욕탕에 좆 작은 새끼들 보면 진짜 젤 불쌍하다.......real [13] file KING 18.01.07 163 1
53342 메갤놈이라면 엘빠뜨론 공연을 꼭 가야하는 이유 [4] file ㅇㅇ 18.01.07 155 6
53341 180 이하에게만 묻는다ㅇㅇ [2] file 체리보이 18.01.07 102 0
53340 히토미 file OVERCUTE 18.01.07 56 1
목록
Prev 1 ...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 2158 Next
/ 2158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