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ㅅㅇㅋㅍ 17.12.07 23:52 (*.124.20.45)
조회 131 댓글 20

어째 일이 심상찮게 돌아가네. 워낙 눈팅을 띄엄띄엄 해서 뒤늦게 끼어들기도 뭐하고...

  • ㅇㅇ 17.12.08 00:04 (*.37.12.196)
    애초에 여기다 포락갤러 저격했던거 부터가 뭐..
    포락갤 차단당했으면 유동으로 거기다 글쓰던가 할것이지
    괜히 본인 싸움 끌어와서 갤 개판만들고
    여기다 고소한거 떠벌대며 까불지말란식으로 글쓰고...
    왜 지가 사람들한테 인정받지 못하고 받아들여지지 못하는지 평생 모르고 살거같다ㅇ
    주변에 두면 겁나 피곤한 타입
  • ㅇㅇ 17.12.08 01:44 (*.247.30.21)
    ㅆㄹㅇ
  • 2008 17.12.08 00:06 (*.61.70.17)
    끼어들면 손해인 판이었음
  • ㅅㅇㅋㅍ 17.12.08 00:23 (*.124.20.45)
    이대로 그냥 시즌 뛰어야겠군.ㅎㅎ
  • dalloyau 17.12.08 00:09 (*.177.49.74)
    유동들중에 지 쳐까는 포락갤러들 있다는 등 온갖 망상까지 씹ㅋㅋ
  • 필수 17.12.08 00:11 (*.254.231.50)
    포락갤에서 받은 상처가 매우큰가봄
    여긴 어떻게 알고왔대
  • dalloyau 17.12.08 00:14 (*.177.49.74)
    메탈갤이 가끔 언급되곤 했음
    또 내가 거기서 가끔 메탈갤 홍보를 했었다ㅋㅋㅋ
    근데 이런 새끼가 굴러올줄이야ㅠㅠ
    일뽕 쳐맞은데다 메탈에도 딱히 관심없어보였거든
    상처는 뭐 거기서도 키배 자주 뜨는것만 알았는데 이정도일줄은 ㄷㄷ..
  • 필수 17.12.08 00:15 (*.254.231.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업자득이네 운영자씨
  • dalloyau 17.12.08 00:16 (*.177.49.74)
    애초에 아웃오브안중이었던 새끼였었음
  • Иванич 17.12.08 00:12 (*.46.153.212)
    정작 포갤에서는 피해망상이 심했다고 기억한다던데
  • 체리보이 17.12.08 00:15 (*.174.242.100)
    아직도 디아하는 사람잇냐....심지어 시즌?? 토안나옴?
  • ㅅㅇㅋㅍ 17.12.08 00:21 (*.124.20.45)
    강령술사 나왔다고 해서 뛰고있음. 사실 시즌 자체는 지금 뛰고 있는게 처음이기도 하고. 근데 발컨이라 시즌 여정 중에 용사 단계부터는 깔끔하게 포기하고 파밍이나 하는 게 좋을 것 같아 보인다. 특히 시간 제한 있는 거는 극혐.

    세팅도 대세 세팅이 아닌 나의 발컨을 고려한 손이 덜가는 위주의 마이웨이 세팅이고. 일단 아직 정복자렙이 얼마 안돼서 그런가 수면제 느낌이 아직 오지는 않았는데 수면제타임 오기 전까지는 열심히 해보려고 함.
  • 필수 17.12.08 00:23 (*.254.231.50)
    강령술사 재밌냐?
    마나르탈비르법사로 개꿀빨다가 접었는데
  • ㅅㅇㅋㅍ 17.12.08 00:29 (*.124.20.45)
    캐릭터 디자인 등 어떤 면에선 내취향에 부합하는 부분도 충분히 있긴 한데 전작의 그 캐릭터를 생각하고 플레이하면 '나의 네크로는 이렇지 않아.'를 외치기 좋은 것 같다. 특히 전작에서 잉여이던 해골 마법학자는 왜 그런 식으로 설계해놨는지 모르겠음. 조폭넥이 원래는 똘마니들 데리고 손 편하게 다구리 하고 다니던 타입의 캐릭터인데 꽤나 귀찮은 타입으로 바꿔놨다고 해야 하나...
  • 필수 17.12.08 00:32 (*.254.231.50)
    영상좀봐야겠군
  • ㅡ_ㅡZzz 17.12.08 00:42 (*.89.29.24)
    강령이 존나 쎄니까 재미는 있더라.
  • 필수 17.12.08 00:44 (*.254.231.50)
    흠 오랜만에 켜볼까
  • 체리보이 17.12.08 00:47 (*.174.242.100)
    디아블로땜에 핵앤슬레시장르겜하면 잠부터온다 시발....그리고 셋팅은 지좆대로 맞추는맛이 있긴함ㅇㅇ
    어느순간 가면 성장이 멈추고 정복자렙만 오르는데 그때부터가 좆같아 수면제시작임
  • ㅡ_ㅡZzz 17.12.08 00:33 (*.89.29.24)
    주캐 뭐임? 난 이번 시즌 스님이 1티어라길래 수도했는데 ㅅㅂ 막상 뚜껑까보니 강령이 다 해먹는 ㅋㅋ
  • ㅅㅇㅋㅍ 17.12.08 00:35 (*.124.20.45)
    당연히 강령... 다른 캐릭터들은 옛날에 키우다가 현자타임 와서 정복자렙 145 정도에서 방치상태. 그 중에는 그나마 성전사를 오래 플레이했었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445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121 0
공지 복사붙이기 오류 임시 대처법/아이피 관련 사소한공지 깽판러 18.06.24 121 0
공지 (공지)통신사 ip 차단 [4] 깽판러 18.05.11 646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1750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7538 0
52209 동네에 지금 유기견이 하나 있는데 [3] ChaoticVenom 17.12.11 103 2
52208 판테라 새벽감성 오지네 씹팔 업더 17.12.11 74 3
52207 여기 망했네 [3] file ㅇㅇㅇ 17.12.11 148 0
52206 아 여기 너무 지루해 [1] 상식인 17.12.11 72 0
52205 무지개방패 [2] file 상식인 17.12.11 75 2
52204 아점으로 타코벨먹어야지 [4] file 필수 17.12.10 123 1
52203 말 나온 김에 폴스 한 번 수확해볼까 [2] 시부럴 17.12.10 94 2
52202 앨범/레이블/공연 홍보시 공지사항 참고 제발 부탁드립니다 [10] 깽판러 17.12.10 213 0
52201 1달러는 너무 적소. [2] file 100 17.12.10 107 3
52200 요즘 시부럴 아재 글엔 꾸준히 폴스가 달리네 [3] ㅇㅇ 17.12.10 111 0
52199 오꾸닭 치★킨 [9] file 카류 17.12.10 145 2
52198 락스미스재밌네 [14] SLi 17.12.10 150 0
52197 음방이나 와라 ㅇㅇ 17.12.10 26 0
52196 [ㅎㅂ] 로타 화보 . jpg [4] file 덕배 17.12.10 2036 3
52195 공각기동대 원작 보는데 충격이다 [4] file 시부럴 17.12.10 160 2
52194 슬램의 진수 [3] 시부럴 17.12.10 113 7
52193 소나타 아티카에서 야리가 짤린 이유가 [1] 17.12.10 89 0
52192 포락갤에다가 엑좆테릭 핑크 플로이드 깐 거 올리면 어캐 될까 [8] ㅇㅇ 17.12.10 173 0
52191 억셉트 듣자 [4] 폴스요정 17.12.10 97 4
52190 씹쉐끼들 글 안싸질러서 야짤로 달린다. file ㅇㅇ 17.12.10 112 1
52189 내가 인생을 사반세기 정도 살았는데 비트코인처럼 [6] ㅌㅇ 17.12.10 159 0
52188 아웃레이지 보고왔다 [4] file 핼로카봇 17.12.10 121 1
52187 구글이랑 아마존 싸운다던데 [2] ㅇㅇㅇㅇ 17.12.10 107 0
52186 고어그라인드 추천 부탁한다 게이들아 [6] 17.12.10 107 0
52185 마음을 안정시킬 음악이 필요하다 ㅠㅠ [5] ㅇㅇ 17.12.10 75 0
목록
Prev 1 ... 310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 2403 Next
/ 2403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