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7.11.12 03:09 (*.112.96.4)
조회 104 댓글 5

ㄹㅇ 어딜가든인종차별은 있다고봄

흑인이메이져인나라에선다른 인종이 우리나라에선 백흑인들이

그런식으로 솔까 나랑다르니까 어캐든달라보이고 차별심이 생기는건당연한거임.

그걸표현하면문제지

당장 길거리가다가도 흑인보면 나쁜생각할수도있고 혹은와흑형 멋져 저양반 침대에선 어떨까 이게 다 선입견이고차별인거지

근데전체적으로 예전보단 인종차별겉으로하는건 많이줄엇다보고 

(난 사실 러시아가면뒤지는줄알았거든 , 근데 러시아만큼 다인종인데가없음. 그래도 여기백인들은 속으로우월하다는마인드기본으로깔고갈수도있음.

내친구미국으로유학갔었는데 나이쳐먹은백인대학생들 술쳐먹고 아무리뛰어나도 저새기들은 흑인이다 황인이다

난누구냐 백인이다 이런말 서슴없이한다는거보면)

 

  • 오섬 17.11.12 05:51 (*.240.236.241)
    내 콜롬비아 친구 경기 보러 갔었는데 난처 했을듯
  • Harlequin 17.11.12 07:25 (*.7.53.248)
    그냥 인종차별 자체를 굉장히 안좋게 생각하는데 더 못사는 나라가 더 잘사는 나라에 인종차별 제스쳐를 취하니 정말 드라마틱하게 병신 같더라
  • Harlequin 17.11.12 08:43 (*.185.251.131)
    근데 ㅅㅂ 본문에서 언급한 애들이 지들보다 잘나가는 사람더러 결국 흑인이다 황인이다 말하는 거라면 지는 우월하다는 백인 스펙가지고도 더 못하는 개모자란 새끼라는 걸 전제로 깔고 말한다는 건데...
  • ㅇㅇ 17.11.13 00:01 (*.112.96.4)
    결국 일종의 정신승리임. 다 '인정'이란걸 못해서 그런거임 하다못해 와 시발새끼 저런새끼가 나보다 대학좋은데 갔네 이러면 이새끼 까내려야지 하고 이상한 변명만들어내잖아.저런애들도 지보다 뛰어난 유색인종을 인정하기싫어서 그러는거임
  • ㅇㅇ 17.11.12 08:19 (*.247.30.21)
    콜롬비아는 이미 나라 자체가 막장이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275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0977 0
공지 현재 로그인 중 아이피차단/복붙 오류 빠른 시일내에 고쳐보겠음 깽판러 18.05.28 150 0
공지 (공지)통신사 ip 차단 [4] 깽판러 18.05.11 488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0779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7126 0
50826 저번에 디오 성님 홀로그램으로 구현한 거 기억들 나지?? [4] 콜리아스 17.11.16 86 0
50825 타이완 넘버원 [1] 시부럴 17.11.16 63 1
50824 외근나갔다가 패드립 최강자 보고왔다 [12] DT 17.11.16 249 21
50823 빨딱 세우지 못하는 코스프레는 진짜 코스프레가 아니다 [7] KING 17.11.16 129 0
50822 마지막처럼 [1] ㅇㅇ 17.11.16 54 0
50821 코스프레 조아하냐?? [3] file 가죽사랑악보 17.11.16 104 0
50820 좆목질좀그만좀해라시발럼들아 [3] ㅇㅇ 17.11.16 115 4
50819 여사친 [1] ㅇㅇ 17.11.16 60 0
50818 여자 상대하기가 너무 어렵다 [8] 상식인 17.11.16 118 0
50817 휘루의 글에 대답 [3] 상식인 17.11.16 70 3
50816 지금 내 아잎2 봐라 ㅋㅋㅋㅋㅋ [1] 업더 17.11.16 47 1
50815 [ㅎㅂ] 가슴 . jpg [3] file 덕배 17.11.16 369 2
50814 라이더자켓 리얼가죽이랑 페이크중에 존나 고민되네 [21] 업더 17.11.16 130 0
50813 명순홍인가 뭔가 하는 사람 [11] 콜리아스 17.11.16 168 0
50812 자러간다 [2] 필수 17.11.16 46 0
50811 옵치랑 삼11 [1] 가죽사랑악보 17.11.16 43 0
50810 섹스하고싶다 필수 17.11.16 53 0
50809 드래곤포스 곡 좀 추천해줘 [4] ㅇㅇ 17.11.16 80 0
50808 한국 가기 전에 필수 때려줘야 하는데 [9] 오섬 17.11.16 107 5
50807 오늘따라 기동이 형이 땡긴다 [3] file ㅡ_ㅡZzz 17.11.16 64 1
50806 오늘 추워진ㄷ다니까 다들 농에서 삭혀두던 외투 꺼냈나봄 ㅇㅇ 17.11.16 33 0
50805 오아연 [1] file 업더 17.11.16 78 0
50804 필수 ㅇㅇ 17.11.16 32 3
50803 이 새끼가? . gif [3] file 덕배 17.11.16 84 1
50802 왜 요즘 젊은 사람들은 웃겨야만, 병신 같음을 보면서 행복감을 가질까. [15] 휘루 17.11.16 123 4
목록
Prev 1 ... 332 333 334 335 336 337 338 339 340 341 ... 2370 Next
/ 2370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