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카류 17.10.12 17:07 (*.62.178.124)
조회 133 댓글 8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3&aid=0008214461

Screenshot_2017-10-12-17-00-53.png

 

지난달 햄버거병 걸렸다고 하던 애랑 애엄마

햄버거먹기전에 일본 다녀왔음

일본 오키나와 테마파크 다녀온 사람 중 35명이 o-157균에 감염되었고은 4명은 HUS(일명 햄버거병)발병

근데 원인은 사탕쥬스인게 유머

 

아니 시발 뭐 먹고 탈났다고 할거 같으면 해외나갔다온거 있음 그거부터 밝혀야지

 

거기다 기자들 설레발 ㅉㅉ

 

Screenshot_2017-10-12-17-10-42.png

근데 딴기사에서는 사탕수수쥬스는 안먹었다네

감염자 35명중 32명을 제외한 3명은사탕쥬스를 안 먹었으니 이걸 조사해서 원인이 뭔지 밝혀야겠네

  • 유령사랑악보 17.10.12 17:13 (*.54.250.36)
    아오ㅠㅠ 삐에로가 울겠네그려ㅠㅠ

    카스테라도 시발 티비랑 SNS가 망친거잖아?
  • 카류 17.10.12 17:15 (*.62.178.124)
    카스테라는 레알 억울
    식용유 넣었다고 후려패... 그거도 조사한 한군데가 그렇다고 다 그렇다듯이 후려패서 다른점주 개억울
  • 유령사랑악보 17.10.12 17:19 (*.54.250.36)
    ㅇㅇㅇ 그니까... 진짜 마치 기다렸다는듯 물어뜯는 모양새에 SNS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의 선동은 가히 살인적이더라
  • 상식인 17.10.12 17:16 (*.138.203.243)
    오키나와 테마파크만 보고 깜놀
  • 카류 17.10.12 17:19 (*.62.178.124)
    갔다온데임?
  • 상식인 17.10.12 18:03 (*.62.212.95)
    ㄴㄴ 저긴안감
  • Harlequin 17.10.12 18:04 (*.70.46.188)
    햄버거병은 양고기 소고기 등에서 나타나는데 저 애기 먹였다는 건 불고기버거.
    그리고 잠복기간이 2주 정도 된다던데 뭐 햄버거 먹고 다음날 바로 탈 났다고 하지 않았나
    근거 하나 없던 기사 몇개만 보고 맥도날드 까던 애들은 지들도 자숙 좀 해야됨 ㅉㅉ
    불매 운동은 개뿔
    제 말에 책임감 없는 특정 국민들 경각심 좀 가지게 맥날이 허위유포 죄로 다 고소미 처먹였으면 좋겠다
  • 카류 17.10.12 18:11 (*.62.178.124)
    기자가 제일 문제
    확인좀 하고 쓰지 어휴 ㅉㅉ
    전세계적으로 잠복기 없이 거의 바로 발병된 사례가 없다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1481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28939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48] Bera 17.09.13 756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7] file Time7Portal 11.02.18 462860 0
49308 음방함 ㅇㅇ 17.10.13 14 0
49307 오타쿠를 싫어하는건지 안하는건지 [9] 상식인 17.10.13 98 0
49306 안녕하세요 [14] 금주복이 17.10.13 97 0
49305 동성로 타코&그릴 [12] file 카류 17.10.13 88 1
49304 튜닝 왜하는거냐 [10] file 필수 17.10.12 125 2
49303 오늘의 술 [10] file Kas 17.10.12 74 1
49302 스캇번즈 행님은 뭐하냐 [1] 이이이이 17.10.12 44 0
49301 본죽-삼계죽, 육개장 [7] file 카류 17.10.12 51 2
49300 사람이 혼자 오랫동안 앉아 있으니 미쳐간다 [3] 틀딱 17.10.12 73 1
49299 네 오블리비스카리스(Ne Obliviscaris)의 신곡 [2] ㅎㅅ 17.10.12 63 1
49298 오타쿠인거 약간 티나는 친구 어떻게 생각하냐 [14] 상식인 17.10.12 149 0
49297 g9 gs25천원권 100원에 판매 [5] file 카류 17.10.12 98 1
49296 너무 고통스럽다 시부럴 17.10.12 38 0
49295 USPM 싫어하는 쉐리덜도 있냐 [7] 소금왕 17.10.12 100 2
49294 투표좀 부탁할게 [16] file 유령사랑악보 17.10.12 137 1
» 기자들 설레발에 존나 억울한 맥도날드(수정) [8] file 카류 17.10.12 133 0
49292 메탈쎅스갤러리새끼들아 [1] file ㅇㅇ 17.10.12 82 2
49291 파워메탈 싫어하는놈들은 왜그러는거임??? [17] file 약후방주의 17.10.12 198 0
49290 맥도날드가 서비스가 좋네 [8] 카류 17.10.12 106 0
49289 범성애자라고 들어봄? [8] 치토스 17.10.12 122 0
49288 내가 대중음악에 빠진 계기가 된 곡 [1] Deepcold 17.10.12 69 0
49287 씨발 존나 섹스하고싶은데 방법 없냐 [7] 아아아ㅏ아아ㅏ앙 17.10.12 128 0
49286 비오는날에는 시원한 해물칼국수 [30] file 카류 17.10.12 108 1
49285 씨꺼먼 피부는 진짜 그래 극혐일 수가 없다 [1] ㅇㅇ 17.10.12 95 1
49284 짜장면 먹고싶다 [6] 필수 17.10.12 83 1
목록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1990 Next
/ 1990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