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치토스 17.10.12 16:19 (*.91.0.171)
조회 132 댓글 8
내가 아는 여자애가 여자랑 키스하는 사진이 페북에 있더라구.
레즈비언인가 싶었는데 남자한테도 끌리는거 같더라.
근데 자기는 pansexual이라고 하네.
뭔가해서 찾아보니 범성애자라는구먼.
양성애자와는 틀린 개념이라고 하는데 어떻게 틀린건지 시원하게 감이 안온다.
혹시 아는 갤러?
  • SLi 17.10.12 16:35 (*.223.21.249)
    꿀팁) 당사자에게 물어보면 된다
  • 17.10.12 16:36 (*.138.203.243)
    호랑이 성애자
  • 체리보이 17.10.12 16:42 (*.36.137.158)
    꺼라위키 나무 ㄱㄱ
  • 17.10.12 16:48 (*.145.61.160) Files첨부 (1)

    캡처.JPG

     

  • ㅇㅇ 17.10.12 17:55 (*.201.185.153)
    양성애자임.
  • ㅇㅇ 17.10.12 18:17 (*.105.110.87)
    범성애자는 또 뭐여 ㅋㅋ 여자랑도 하고 남자랑도 하고 트랜스랑도 하고 호모랑도 하고 게이랑도 하고 나이도 안가리고 뭐 그런건가?ㅋㅋ
  • 17.10.12 20:00 (*.167.120.136)
    취향이 경계가 없다는 거지
    아무하고나 한다는 건 아니다
    아무하고나 하는 사람도 있기야 하겠지만
  • 유령사랑악보 17.10.12 22:49 (*.200.22.215)
    성별에 구애 없이 사랑을 느낀다는거 같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7] 운영자 17.05.18 2274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29882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0] Bera 17.09.13 1918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7] file Time7Portal 11.02.18 464078 0
49429 나도 옛날에 NS듣긴 했었는데 [2] ㅇㅇ 17.10.15 100 1
49428 피규어 원래 안저랬던거 같은데.. [8] oㅡo 17.10.15 140 1
49427 피부 씹창난데에 필링하라는데 [4] ㅇㅇ 17.10.15 72 0
49426 1~2시 이후에 유튜브로 호러겜 방송한다 깽판러 17.10.15 18 0
49425 아니 씨발ㅋㅋㅋ 나찌새기들이 여전하면 깨스실 1순위 똥양인새끼가 ㅋㅋㅋ [1] Иванич 17.10.15 136 9
49424 참으로 안타깝다 [6] Deepcold 17.10.15 150 0
49423 폭서갤주 글 또 올렸네 [2] SLi 17.10.15 126 0
49422 찬송가 듣고 천당가라 [1] 김칠덕 17.10.15 45 5
49421 전부터 느끼던건데 [5] 머장군 17.10.15 145 0
49420 호떡... [4] file 유령사랑악보 17.10.15 77 1
49419 요즘 세상 존나좋아 김치 시켰는데 존나빠름 [22] file 카류 17.10.15 158 0
49418 어그로 끌리는 밤에는 야망가, 오크와 기사 만화 [5] file 칸네 17.10.15 141 1
49417 기븐이 다시 관리자 해야한다 [3] 17.10.15 119 3
49416 두가지 명언이 생각나는 밤이다. [6] ㅅㅇㅋㅍ 17.10.15 142 10
49415 업더선언문 [26] 업더 17.10.15 272 5
49414 너네 동네엔 [4] 유령사랑악보 17.10.15 43 0
49413 치즈덕후를 위한 라면 [21] 카류 17.10.15 125 0
49412 지금 메킹 사태에 딱 어울리는 명언 [7] file 김어린이 17.10.14 172 2
49411 남간위키 메탈갤러리 항목에 쓸만한거 없냐 [1] 어애 17.10.14 56 0
49410 메킹 사태라길래 먼가 했다.. [64] file 메리제인 17.10.14 359 0
49409 소전하는애들 헬프 [10] file 상식인 17.10.14 54 0
49408 이태원에서 지구촌축제 하던데 [1] ㅎㅂ 17.10.14 53 0
49407 객관적으로 완벽한 스래쉬메틀 엘범 추천 [14] SLi 17.10.14 157 0
49406 영국 젊은애들은 외모가 뭔가 동양인스러움.jpg [11] file ㅇㅇ 17.10.14 192 0
49405 이번 메킹사태 보니까 [2] 투티트 17.10.14 104 1
목록
Prev 1 ... 176 177 178 179 180 181 182 183 184 185 ... 2158 Next
/ 2158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