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필수 17.10.12 00:02 (*.92.228.57)
조회 134 댓글 12

 

정확히 1라운드 (5분)

 

보호장구없이 똑같이 트렁크에 오픈핑거 글러브끼고 

 

맥그리거는 봐주는거 따위없이 초장부터 전력으로

 

뒤지거나 장애인되면 특별보상 그런거없음

 

 

  • ㅎㅅ 17.10.12 00:03 (*.131.20.71)
    당연하겠지만 죽거나 불구는 안 되겠지???
  • 필수 17.10.12 00:04 (*.92.228.57)
    장담못함
    전력을 다한다는 전제하에
  • 유령사랑악보 17.10.12 00:07 (*.200.22.215)
    사망 위험이 매우 높다
  • 필수 17.10.12 00:10 (*.92.228.57)
    10억이라는 돈이라면 목숨정도는 걸어야지!
  • ㅇㅇ 17.10.12 00:08 (*.247.30.21)
    어휴 개 유치...
  • 필수 17.10.12 00:11 (*.92.228.57)
    그러니까 너가 그렇게 사는것
  • ㅇㅇ 17.10.12 02:18 (*.247.30.21)
    한대 잘못 맞아도 죽는게 사람이야 멍청아....;;;
  • 필수 17.10.12 02:44 (*.92.228.57)
    10억이란 돈은 직장인이 평생 월급쟁이해도 만질까 말까한 액수
    그정도라면 목숨을 걸만하지
  • ㅇㅇ 17.10.12 00:50 (*.7.18.199)
    10억갖고무슨.. 50억정도면 생각해봄직함
  • 오섬 17.10.12 01:31 (*.152.44.202)
    프로 선수도 정타 한 5방 연속으로 꽂히면 선수 생명 때문에 심판이 말려주는데
    나는 그냥 죽을듯
  • 상식인 17.10.12 02:15 (*.62.22.159)
    너가 하는거 보고 결정할게
  • 필수 17.10.12 03:11 (*.92.228.57)
    한다고 한적은 없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800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413 0
공지 복사붙이기 오류 임시 대처법/아이피 관련 사소한공지 깽판러 18.06.24 315 0
공지 (공지)통신사 ip 차단 [7] 깽판러 18.05.11 1014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3059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8273 0
49584 GM에서 [16] file 유령사랑악보 17.10.20 108 0
49583 주다스 형님들 락앤롤 명예의 전당 후보에 오름 [7] 오섬 17.10.20 148 2
49582 메인쿤 [1] file 업더 17.10.20 64 1
49581 여자 옆구리에 손 갖다대고 흔들면 성추행 아니냐? [14] 업더 17.10.20 196 1
49580 사운드캣(MXL,SE,ASTON 등 유명 음향기기 총괄 유통업체)에서 혜자로운 홈레코딩 장비 공동구매 함. file 엠엑쌀미친빠 17.10.20 59 0
49579 [ㅎㅂ] 좋은 자세 . gif [2] 덕배 17.10.20 342 0
49578 칠덕아재 [5] 식인시체 17.10.20 133 0
49577 학교앞 몰카충 [5] dagon 17.10.20 188 0
49576 투니버스 더빙된 디지몬노래들 음원 어디서 못구하나.... [3] 체리보이 17.10.19 78 0
49575 놋북 추천좀 [15] file 상식인 17.10.19 113 0
49574 애 깔고앉아서 사망ㅋㅋㅋㅋ [4] file 상식인 17.10.19 200 1
49573 빡센 것보다 이런 듣기 편한 락이 좋다 [8] 17.10.19 145 0
49572 아 얘 일본배우였네 [3] 시부럴 17.10.19 160 0
49571 아마란쓰에 대해서 [5] 유령사랑악보 17.10.19 131 0
49570 혹시 대구 맛 잘알 있냐 [51] 카류 17.10.19 250 1
49569 좆헬포드 씨발니어미창년 새끼ㅋㅋ [6] 세바스찬바흐 17.10.19 239 6
49568 도킨스의 팩폭 [8] file 유령사랑악보 17.10.19 175 3
49567 동성 부부의 자녀 . jpg [5] file 덕배 17.10.19 249 1
49566 18년 . jpg [4] file 덕배 17.10.19 180 1
49565 태평역에 태평국수 - 비빔국수 [3] file 업더 17.10.19 123 3
49564 이거 해석 [6] file 유령사랑악보 17.10.19 141 0
49563 본인이 혼모노인지 아닌지 알아보자 [22] file ㅇㅇ 17.10.19 324 2
49562 혼모노가 정확히 어떤 용어임?? [5] 유령사랑악보 17.10.19 146 0
49561 롬바르도 수텐에 들어갔었네 [1] ㅇㅇ 17.10.19 90 0
49560 감성팔이 . jpg [7] file 덕배 17.10.19 210 1
목록
Prev 1 ... 470 471 472 473 474 475 476 477 478 479 ... 2458 Next
/ 2458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