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7.09.17 12:54

광장시장에 왔는데

profile
김칠덕 17.09.17 12:54 (*.111.28.58)
조회 119 댓글 10

사람 많다

창신육회, 순희네, 자매 마약김밥 돌고 

포장마차서 모듬전 먹는중

순희네는 앉을자리 없어서, 자매집은 얼마 안돼서

포장해옴.... 아마도 빈대떡은 내일 먹을듯

20170917_120904.jpg

 

20170917_123944.jpg

 

먹는게 남는거랴~

  • 필수 17.09.17 12:55 (*.254.231.50)
    아재글 처음으로 추천해보는듯
  • 김칠덕 17.09.17 13:08 (*.111.28.58)
    ㅋㅋ
  • 메그뎃 17.09.17 13:07 (*.246.47.27)
    아재 낮부터 탁주 걸치시네 전 맛있겠다
  • 김칠덕 17.09.17 13:11 (*.111.28.58)
    전은 기대했던거만 못했으
    가격이 착해서 먹을만 해
    녹두빈대떡 반장 ,고기완자 김치전 호박전 동태전 각 3개씩, 부추전 손바닥 만한거 한장
    모두해서 만원
  • 카류 17.09.17 22:33 (*.33.160.242)
    혼자 탁주한잔 걸치기 딱이구마
  • 김칠덕 17.09.17 13:12 (*.111.28.58)
    아, 육회는 고기 200그람이라는데 만이처넌
    같이 따라오는 서비스 소고기 무국이 맛남
  • 깽판러 17.09.17 13:26 (*.111.25.42)
    정말..먹는게 남는거 트류..
  • 17.09.17 17:23 (*.38.10.218)
    미안한데..난 솔직히 저기가서 저런걸 왜먹나싶음..사람바글바글..나랑 너무안맞음..특히 육회..진짜로 서비스 뭇국이 훨씬 맛있음
  • 김칠덕 17.09.17 19:38 (*.138.62.66)
    나도 저런데 자주는 못가고 (사람 바글 거리는거 싫어서), 가끔 가서 옛날 생각하며 먹고 오는거지.
    일단 가성비 좋잖아.
  • ㅎㅂ 17.09.17 19:59 (*.154.23.99)
    창신육회 맛있긴 한데 팡튽시튽 안쪽 말고 동대문쪽으로 살짝 더 가면 있는 백제육회를 제일 자주 갔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1240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28704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46] Bera 17.09.13 504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7] file Time7Portal 11.02.18 462474 0
47715 베라야 [3] 수선 17.09.17 93 0
47714 와 시발 여기 진짜 익스트림류가 정말 듣기 좋아서 듣는 새끼들 모여있는거냐? [19] ㅇㅇ 17.09.17 214 5
47713 솔직히 데스메탈이나 익스트림류 메탈이 음악이냐 새끼들아? [6] ㅇㅇ 17.09.17 141 2
47712 고독한 미식가 말이야 [3] 17.09.17 65 2
47711 찐따를 위한 뉴메탈 [2] 17.09.17 83 2
47710 데빌돌 듣다보면 대본 들고 리딩하는 듯한 느낌 들지 않냐? [3] ㅅㅇㅋㅍ 17.09.17 90 2
47709 수많은 메탈을 들어왔지만 가장 완성도 있는 메탈밴드는 감마레이인듯 [5] ㅇㅇ 17.09.17 155 2
47708 Allegaeon - Subdivisions (Rush커버) [3] SLi 17.09.17 54 2
47707 여긴 반말까는건 디씨랑 같지만 [8] ㅇㅇ 17.09.17 154 1
47706 여사친에게 애교 부리는 사람? [5] file ㅇㅇ 17.09.17 114 0
47705 가끔 차타고 교외 국도같은데 지나가다보면 [2] ㅇㅇ 17.09.17 73 0
47704 가장 내한 왔으면 하는 밴드 딱 두개!만 뽑아보자 [53] Bera 17.09.17 272 0
47703 운영자 바뀌었네? [2] 시부럴 17.09.17 98 0
47702 누가 나좀 말려줘~ [10] 시부럴 17.09.17 119 0
47701 블랏 엔 싼다 수선 17.09.17 35 0
47700 영자가 바뀌니까 메탈글이 확 올라오네 [3] file 상식인 17.09.17 106 2
47699 브라이언 이노 전후과학 앨범을 ㅇㅇ 17.09.17 36 0
47698 오늘 위띤 대구공연 가는놈들있냐 [2] 못슈 17.09.17 61 3
47697 에라이 무승부 젠장ㅠㅜ... [2] Bera 17.09.17 72 0
» 광장시장에 왔는데 [10] file 김칠덕 17.09.17 119 6
47695 핑플 정장남이 불타는남자랑 악수하는 앨범 [4] ㅇㅇ 17.09.17 74 0
47694 아스피린은 염증을 유발하는 효소인 [2] 약리학 17.09.17 58 0
47693 보위 지구인 97년작인데 [1] ㅇㅇ 17.09.17 64 0
47692 베이더 보고왔다 [2] file 판나코타 17.09.17 119 4
47691 음방 쫓겨남 [18] 디프레션 17.09.17 117 1
목록
Prev 1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1934 Next
/ 1934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