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DT 17.09.16 21:33 (*.223.16.67)
조회 169 댓글 12
1.라브리에 컨디션이 꽤나 좋았는지 완전 고음부 제외하고 무난하게 소화함.

2. 떼창충들아 필요한부분만 떼창해라!

3. JP도 쩔었지만 맨지니는 진짜 괴물임. 공연내내 한번도 흔들리는 모습을 못봄.

4. 세시간 러닝타임 지린다. 엔지니어 근처 vip석에서 들었는데 음향 밸런스도 근래 들은것중에 가장 훌륭한 수준.

5. 앵콜이 change of seasons라니ㄷㄷDT덕후들은 위아래로 지렸으나 막판엔 스탠딩 아재 아지매들은 힘들어하는 느낌ㅋ 나는 위아래로 질질 지리면서 봄.

요약: 돈값 이상 하는 매우 좋은공연이었으나 시도때도없이 등장하는 촬영충과 떼창충은 좀 없어졌으면.
난 싸인회에서 기타에 사인도 받고 JP랑 사진도 찍었으니 두배 만족!
  • dalloyau 17.09.16 21:35 (*.17.2.208)
    아 좀 조용한 곡에 시도때도없이 호응하는것도 싫었음
  • 김양철 17.09.16 21:38 (*.246.116.69)
    내 앞에선 계속 플래시 터트리면서 사진찍는새끼 있었는데 발로 차버리고 싶었음
  • ㅇㅇ 17.09.16 21:40 (*.70.26.102)
    맨지니 진ㅉ짜 사람새낀가 싶던데
  • DT 17.09.16 21:48 (*.223.16.67)
    난 개인적으로 포트노이 시절을 더 좋아하지만
    테크닉과 피지컬적으로 포트노이앙 비교되는게 실례일정도로 맨지니가 너무 괴물인듯.
    포트노이 드러밍도 매우 좋아하긴 함
  • 김양철 17.09.16 21:42 (*.246.116.69)
    ㄹㅇ 개쩔어서 진짜 계속 감탄함
  • .. 17.09.16 21:43 (*.56.133.143)
    라브리에 컨디션 영 아니던데
    어나더데이 좃망
    연주는 명불허전
  • DT 17.09.16 21:49 (*.223.16.67)
    고음부분은 나이먹은게 확 느껴지더라..
    근데 이전 투어 영상들 보면 중저음부에서도 불안했었는데
    오늘 중저음부는 전성기 감성 살아잇어서 난 좋게 들었음.
    그래서 전체적으로 보면 무난한 정도??
  • 귀귀 17.09.16 21:44 (*.53.51.129)
    사운드가 좋긴 하더라
    제너레이션액스때는 일주일동안 귀 먹먹하고 이명 들렸는데 오늘은 너무 멀쩡해서 놀랄 지경
  • 김양철 17.09.16 21:49 (*.246.116.69)
    확실히 어나더데이때는 힘들어하는게 좀 보였음 ㅋㅋㅋㅋㅋ
  • 패드릭 17.09.16 22:22 (*.223.26.244)
    라브리에 아예 기대안햇는데 예상외로 ㅎㄷㄷ 역시 보컬은 보컬이구나 해따
  • 카류 17.09.16 22:22 (*.226.207.80)
    사스가 떼창충 ㅋㅋㅋ
  • 메그뎃 17.09.16 23:33 (*.246.47.27)

    그래서 JP 팔뚝굵기 실화냐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1736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29236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49] Bera 17.09.13 1032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7] file Time7Portal 11.02.18 463324 0
47733 난 빌 스티어 보컬이 그렇게 좋더라 [3] SLi 17.09.17 94 0
47732 고추장불고기, 김치찌개 정식 [11] file 카류 17.09.17 104 2
47731 왕좌의 게임 시즌1 다봤다 [2] Neme 17.09.17 65 2
47730 언클린 창법 ㅈㄴ 꿀꿀 거리는 거 좋아하는 새끼있냐? [11] ㅇㅇ 17.09.17 142 0
47729 메갤 의외로 익스트림 싫어하는 사람 잇나보네 [13] 혼전순결 17.09.17 160 0
47728 요즘 대형 밴드들은 비닐 릴리즈에 존나 신경쓰네 [3] ㅇㅇ 17.09.17 105 0
47727 성인용품써서 햄스터 살린 썰 [17] file 카류 17.09.17 225 2
47726 힙찔이빌런&마지노선빌런 [1] ㅇㅇ 17.09.17 55 0
47725 니들 애니메이션 좋아하냐? [12] KING 17.09.17 103 2
47724 마지노선 드립 진짜 병신같다 [8] 필수 17.09.17 110 0
47723 트루 [1] SLi 17.09.17 46 1
47722 CNN 기자의 북한 인터뷰 .jpg [1] file 드락슬러 17.09.17 128 0
47721 자 따라 읽어보세요 .gif [5] 드락슬러 17.09.17 125 0
47720 볼트 투척! [1] Yaneedleis 17.09.17 40 2
47719 LG의 디스플레이 기술 .gif [6] 드락슬러 17.09.17 131 3
47718 님덜 롭헬포드 샤우팅(스크리밍) 오지게 나오는 곡들 추천좀 [10] ㅇㅇ 17.09.17 113 0
47717 Obey propaganda company 가 뭐임? [1] 선동 17.09.17 50 0
47716 반가워 [7] 이샨 17.09.17 90 0
47715 페미와 보빨들 때문에 잠을잘수가없어서 좆 빡쳐서 곡만들었다 [5] file ssupuss 17.09.17 158 6
47714 위딘디스트럭션 대구공연시작 [2] file Kas 17.09.17 108 3
47713 오늘 메갤놈들 어그로 제대로 물었네 [3] file KING 17.09.17 119 0
47712 허세 찌든 막귀새끼들 집합소였구나 [5] file ㅇㅇ 17.09.17 131 0
47711 무슨 놈의 듣기 좋은 마지노선=헤비메탈 드립 ㅋㅋㅋㅋ ㅇㅇ 17.09.17 70 0
47710 간단한 리프와 단순한 멜로디?!! [1] 상식인 17.09.17 71 0
47709 '좋은 음악'으로서의 마지노선인 정통 헤비메탈이다 [11] ㅇㅇ 17.09.17 132 1
목록
Prev 1 ... 135 136 137 138 139 140 141 142 143 144 ... 2049 Next
/ 2049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