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김칠덕 17.09.16 18:15 (*.138.62.66)
조회 112 댓글 8

노바소닉꺼 '그것조차 거짓'같은 곡 좋더라.

 

https://www.youtube.com/watch?v=VhYuFvfAcsg

 

 

  • ㅇㅇ 17.09.16 18:16 (*.85.75.44)
    바스코 노래도 괜찮고 아이언 rock bottom 은근 괜찮더라. 90년대 뉴메탈같음
  • ㅇㅇ 17.09.16 18:17 (*.122.7.14)
    https://www.youtube.com/watch?v=WVRJ_vIE9nQ
  • 김칠덕 17.09.16 18:22 (*.138.62.66)
    보컬 김욱인가?
    멍키헤드랑 게임오버 좋게 들었었는데....
    이것도 갠춘하네~~
  • 휘루 17.09.16 18:45 (*.93.23.186)
    https://youtu.be/xbsNRok415k

    https://youtu.be/8qnJ7fNdLFc

    https://youtu.be/xFEWhGatb8Y
  • 김칠덕 17.09.16 19:27 (*.138.62.66)
    실버스푼 좋다. 추천 감사!
  • amaranth 17.09.16 18:45 (*.254.142.108)

    https://www.youtube.com/watch?v=H604A9SM8bs

    노바소닉 이후에 이런 음악이 공중파에 나왔던게 신기했던 기억이 있네요.

     

    그리고 노바소닉은 또 다른 진심 시리즈 말고 아래 두 트랙도 괜찮은 듯.

    https://www.youtube.com/watch?v=Ckc5Rvb4C8w

    https://www.youtube.com/watch?v=vJvuXxAJG-w

  • 김칠덕 17.09.16 19:31 (*.138.62.66)
    노바소닉은 저 노래들 씨디로 사서 들었는데 진달래꽃은 참 명곡인듯 (미국 살때 왕년에 메탈밴드 했던 친구들한테 그노래 들려주면 다들 좋다고 함),
    실버스푼은 보컬 퍼포먼스가 아직 잘 적응 안되지만, 곡은 참 잘 만든듯 해염 ^^
  • (ღ˘⌣˘ღ) 17.09.16 22:21 (*.208.236.40)
    https://www.youtube.com/watch?v=gtt20PcpAK4
    모닝 본드 괜찮게 들었던 기억이 남

    https://www.youtube.com/watch?v=1UJgV51o_6g
    거리의 시인들 2집은 락이 섞여서 랩 메탈같은 곡 몇개 있음

    디쇼크란 그룹도 괜찮은 랩 메탈이었는데 유튜브에 곡이 없어서 못 올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1737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29236 0
공지 11월말 메탈갤러리 호스팅서버 이전합니다 new 깽판러 17.11.22 0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49] Bera 17.09.13 1032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7] file Time7Portal 11.02.18 463324 0
47709 '좋은 음악'으로서의 마지노선인 정통 헤비메탈이다 [11] ㅇㅇ 17.09.17 132 1
47708 그러고보니 나도 유령사랑악보 17.09.17 38 0
47707 난 정통메탈을 들어본적이 읍다 [1] 혼전순결 17.09.17 89 0
47706 오폐수가 한국 온 적도 있음? [5] Иванич 17.09.17 130 0
47705 다른 건 모르겠고 익스트림 메탈 듣는 애들이 일반 메탈 계열 무시하는 거보면 왤케 병신같냐 [6] ㅇㅇ 17.09.17 154 3
47704 오늘이 상식인 17.09.17 41 0
47703 베라야 [3] 수선 17.09.17 95 0
47702 와 시발 여기 진짜 익스트림류가 정말 듣기 좋아서 듣는 새끼들 모여있는거냐? [19] ㅇㅇ 17.09.17 290 6
47701 솔직히 데스메탈이나 익스트림류 메탈이 음악이냐 새끼들아? [6] ㅇㅇ 17.09.17 148 2
47700 고독한 미식가 말이야 [3] 17.09.17 65 2
47699 찐따를 위한 뉴메탈 [2] 17.09.17 89 2
47698 데빌돌 듣다보면 대본 들고 리딩하는 듯한 느낌 들지 않냐? [3] ㅅㅇㅋㅍ 17.09.17 92 2
47697 수많은 메탈을 들어왔지만 가장 완성도 있는 메탈밴드는 감마레이인듯 [5] ㅇㅇ 17.09.17 163 2
47696 Allegaeon - Subdivisions (Rush커버) [3] SLi 17.09.17 56 2
47695 여긴 반말까는건 디씨랑 같지만 [8] ㅇㅇ 17.09.17 156 1
47694 여사친에게 애교 부리는 사람? [5] file ㅇㅇ 17.09.17 115 0
47693 가끔 차타고 교외 국도같은데 지나가다보면 [2] ㅇㅇ 17.09.17 75 0
47692 가장 내한 왔으면 하는 밴드 딱 두개!만 뽑아보자 [53] Bera 17.09.17 284 0
47691 운영자 바뀌었네? [2] 시부럴 17.09.17 101 0
47690 누가 나좀 말려줘~ [10] 시부럴 17.09.17 128 0
47689 블랏 엔 싼다 수선 17.09.17 37 0
47688 영자가 바뀌니까 메탈글이 확 올라오네 [3] file 상식인 17.09.17 108 2
47687 브라이언 이노 전후과학 앨범을 ㅇㅇ 17.09.17 37 0
47686 오늘 위띤 대구공연 가는놈들있냐 [2] 못슈 17.09.17 68 3
47685 에라이 무승부 젠장ㅠㅜ... [2] Bera 17.09.17 74 0
목록
Prev 1 ... 136 137 138 139 140 141 142 143 144 145 ... 2049 Next
/ 2049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