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Bera 17.09.13 11:46 (*.62.163.41)
조회 13947 추천 1 댓글 51

군대라 관리에서 손 때놓고 살아왔는데

이제 틈틈히 관리 다시 시작 할 예정이고

(평일엔 사지방 한계가 있지만, 주말엔 충분.)

 

 

기븐 시절 메갤과는 사뭇 다른 운영을 할 예정.

컨텐츠도 생각해보고 여러모로 활성화나 활동면에서 좋은 방향으로 이끌겠음.

 

 

물론 하루 아침에 되는 것도 아니고

다소 시간은 걸리겠지만 지켜봐주길!

 

이상 감사~

 

 

부운영자는 현재 달로야뿐인데

일손도 부족하고해서 한명 더 조만간 추가 될 예정.

  • 상식인 17.09.13 11:47 (*.62.204.147)
    뻘글 기준좀 명시하고 횟수제한 ㄱㄱ
  • Bera 17.09.13 11:48 (*.62.163.41)
    일단 추후 민원이나 기타 건의도 받을 예정이니 그때 다시 의견 제시 해주면 ㄱㅅ
  • 수선 17.09.13 11:47 (*.36.139.225)
    설마 누구처럼 게임한다고 잠수타진 않겠죠..ㅎㅎ
  • Bera 17.09.13 11:48 (*.62.163.41)
    ㅋㅋㅋ 영자라는 직책을 부여받은 이상 그러진 않을거
  • 필수 17.09.13 11:49 (*.254.231.50)
    검열의 왕국이 되는건가
  • Bera 17.09.13 11:50 (*.62.163.41)
    ㄴㄴ 자유분방한 분위기는 고수 해야지
  • 필수 17.09.13 11:51 (*.254.231.50)
    사뭇다른 운영이라길래 흠칫함
    기븐찡은 병신들 방목했고 때로는 병신들중 하나가되어 진흙탕에서 뒹굴었잖아
  • Bera 17.09.13 11:55 (*.62.163.41)
    사뭇다른 운영 부분은
    예를 들어 메갤을 좀 더 재미면이나 볼거리 들을 거리 등
    컨텐츠면에서 이상적으로 굴려보고싶단 뜻이였음.

    또 분위기는 그대로 고수하지만
    메갤이 안좋게 비춰지는 부분부분들을 개선해보고 싶기도 하고
  • 필수 17.09.13 11:56 (*.254.231.50)
  • 9 17.09.13 11:52 (*.253.243.240)
    찔리냐?
  • 필수 17.09.13 11:52 (*.254.231.50)
    ㅇㅇ 나라면 날 검열할텐데
  • 유령사랑악보 17.09.13 11:51 (*.39.127.4)
    뽜이팅이오!!
  • Bera 17.09.13 11:58 (*.62.163.41)
    ㄱㅅㄱㅅㄱㅅ!
  • dalloyau 17.09.13 12:00 (*.177.49.74)
    앞으로도 잘해봅시다
    저도 잘 부탁드려요 헤헤
  • Bera 17.09.13 12:01 (*.62.163.41)
    다시 신경 많이 써봐야겠구만!
  • 드락슬러 17.09.13 12:05 (*.19.2.92)
    헐 ㅊㅋㅊㅋ 하룻밤 사이에 운영자가 바뀌다니..
  • Bera 17.09.13 12:40 (*.62.163.41)
    ㄱㅅㄱㅅ 드디어 영자까지 올랐네ㅜ
  • ㅇㅇ 17.09.13 12:10 (*.104.115.207)
    우와ㅏㅏ 군대식 메갤
  • Bera 17.09.13 12:40 (*.62.163.41)
    ㅋㅋㅋ 전역하면 다 사라져버리는거 아님?
  • 댓글쓴이 17.09.13 15:52 (*.12.166.31)
    근데 이렇게 되면 평일엔 dalloyau가 혼자서 고생 많이 하겠네.
  • 판나코타 17.09.13 12:39 (*.240.240.122)
    일단 일베충새끼들 다 컷좀
  • Bera 17.09.13 12:39 (*.62.163.41)
    ㅋㅋ ㄴㄱ?
  • 틀딱 17.09.13 12:52 (*.7.59.217)
  • 카류 17.09.13 14:14 (*.33.181.109)
    오 양질의 컨테츠가 늘겠구만
    기대합니다
  • Bera 17.09.13 14:14 (*.62.163.41)
    여러 편의를 제공하고싶음
  • SLi 17.09.13 14:39 (*.211.197.181)
    페이팔 후원 이런거 만드는건 어떰
  • Bera 17.09.13 15:09 (*.62.163.41)
    광고나 후원도 생각해보려고
    물론 사이트 이용에 큰 지장이 안가는 선으로.
    메킹 정도만 되도 불편함은 없을듯
  • ㅇㅅㅇ 17.09.13 16:19 (*.110.119.226)
    이제 메갤 나갔던 고닉들도 돌아오려나
  • Bera 17.09.13 20:38 (*.62.163.41)
    돌아오면 좋겠다ㅠ
  • 雪虎 17.09.13 17:35 (*.7.46.246)
    축하드립니다
    언젠간 되실 줄 알았어요
    근데 기븐님은 뭐하시느라 관리를 안하시는지..
  • Bera 17.09.13 20:37 (*.62.163.41)
    언젠간 될 줄 아셨다니 성은히 망극하옵나이다ㄷㄷ
    ㄱㅅㄱㅅ
  • (ღ˘⌣˘ღ) 17.09.13 17:40 (*.208.236.40)
    츄카츄카츄
  • Bera 17.09.13 20:38 (*.62.163.41)
    걈사걈사걈~
  • ㅎㅂ 17.09.13 18:23 (*.223.30.33)
    3대 운영자 취임 축하ㅊㅊ
  • Bera 17.09.13 20:37 (*.62.163.41)
    감사합니다ㅠㅜ
    전역하고시푸다
  • ChaoticVenom 17.09.13 20:13 (*.70.53.68)
    안녕?
  • Bera 17.09.13 20:36 (*.62.163.41)
    ㅎㅇㅎㅇ 잘부탁!
  • PARANOID 17.09.13 20:32 (*.62.202.14)
    니가 하면 잘할것같지만
    그래도 전역은 하고 하지그랬냐
    여러모로 불편하고 눈치보일건데
    괜히 이런걸로 군생활 눈밖에 나는거 아니냐
  • Bera 17.09.13 20:36 (*.62.163.41)
    나도 그러고싶은데
    기븐이 어서 빨리 때려치고싶대서; 나로썬 어쩔 수 없었음

    군 생활은 걱정 안해도되는게
    나 거의 곧 왕고됨.12월에 내 위로 5명 끝ㅋㅋ
  • ㅇㅇ 17.09.13 23:04 (*.85.75.44)
    베라 하고 싶은 거 다해~
  • Иванич 17.09.14 11:42 (*.46.153.212)
    추카함ㅋㅋㅋㅋㅋ 잘 관리하길 바라고 군생활 전역도 잘 하길
  • 오섬 17.09.15 04:36 (*.152.44.202)
    군대에서 고생한다 ㅋㅋ
    고마워
  • 파워메탈층 17.09.18 17:36 (*.237.184.179)
    나도 운전자 할레~
  • Time7Portal 17.09.24 10:16 (*.170.79.56) Files첨부 (1)

    다운로드.png

     

  • ㅇㅇ 17.09.24 23:41 (*.120.61.220)
    님 아직도 살아있었음?
  • Time7Portal 17.09.25 07:09 (*.170.79.56)
    안죽었어요 ㅋㅋ
  • 라무엘 17.10.17 21:36 (*.169.161.98)
    안녕하심까 뭐 여기다 댓글써서 도움될진 몰긋지만 신입이 운영자님께 인사올립니다 lml~!!
  • 깽판러 17.10.18 02:48 (*.70.190.224)
    이미 탈퇴한 회원이라카더라
  • 업더 17.11.17 12:14 (*.70.51.85)
    ㅎㅇ 쪽지좀
  • 포켓원 17.11.25 03:49 (*.124.138.54)
    일단 추카하고 관리 힘써줘
  • cronossesse 18.05.04 11:56 (*.223.22.61)
    일단 페이지 좀 넘어가면 있는 정치 및 일베메갈 글 삭제 해주고 걔네는 영영 차단때려버려. 걔들은 지들 안에서만 놀면 욕을 안먹는데 밖에서 지랄하니까 욕을 먹는데 지들이 그걸 모르고 유저들 기분 개잡치니까 일베메갈은 무조건 정지때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362 0
공지 ※ 1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12/03 12:30 업데이트) [22] file Bera 18.11.06 803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1] file Bera 18.11.06 778 11
47809 며칠 전 슬럼버의 폴아웃 음반 추천받아서 사려고 보니까 아마존에서 20만원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7.09.19 51 0
47808 ㅠ 야짤 데이터 넘 많이 나감ㅠ [6] ㅇㅇ 17.09.19 119 1
47807 음방이나 와 [3] 수선 17.09.19 62 0
47806 만화책 스캔 좀 하고 왔다 [3] file 시부럴 17.09.19 146 1
47805 이 글에 적힌 모 댓글 다시봐도 사이다네ㅋㅋ [1] Bera 17.09.19 157 4
47804 [6] 17.09.19 95 0
47803 늬들은 ㄹㅇ기타 테크니션이 누구라고 생각하냐 [6] ㅇㅅㅇ 17.09.19 168 0
47802 길거리 헌팅 .gif [3] 드락슬러 17.09.19 175 2
47801 아잉-_- 사태 정리 [7] 상식인 17.09.19 295 12
47800 우와! 진짜 크다!! .gif [1] 드락슬러 17.09.19 153 0
47799 [ㅎㅂ] 로타 화보 .jpg [2] file 드락슬러 17.09.19 2019 0
47798 외국 대통령중에 임기중에 음반낸사람 있다던데 ㅇㅇ 17.09.19 57 0
47797 최ㅇㅅ이 짱임 ㅇㅇ 17.09.19 63 0
47796 아잉이 어떤 인간인지 단적으로 보여주는 글 [12] ㅇㅇ 17.09.19 265 8
47795 커피전문점 커피 두잔이상 마시면 [2] ## 17.09.19 80 0
47794 월마트에 전화하는 파르쑤르낙스 ㅇㅇ 17.09.19 38 0
47793 예전에도 운영자의 운영스타일에 대해 나온 의견이지만 [4] 사공이 많으면 배가... 17.09.19 114 2
47792 존나게 재수없어 혼전순결 17.09.19 71 0
47791 현재 미국에 거주하는 사람들을 위한 공연목록 [2] file Deepcold 17.09.19 79 2
47790 메갤놈들은 내가 운영자 안된 걸 정말 다행으로 알아라 [6] 시부럴 17.09.19 127 3
47789 현 메갤 부운영진들에게 권고 함 + 아잉 사건 관련하여. [20] Bera 17.09.19 280 8
47788 인도가 원래 하나의 나라가 아닌데 [1] 17.09.19 81 0
47787 여자랑 쉑스를 해본적이 없어요..? [1] ㅇㅇ 17.09.19 125 0
47786 나 없을 때 이상한 사건이 났었군ㄷㄷ [9] Bera 17.09.19 144 0
47785 동양 종교, 철학에 영감을 얻은 메탈도 있어? [24] Harlequin 17.09.19 193 0
목록
Prev 1 ... 660 661 662 663 664 665 666 667 668 669 ... 2577 Next
/ 2577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