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Bera 17.09.13 11:46 (*.62.163.41)
조회 13494 댓글 51

군대라 관리에서 손 때놓고 살아왔는데

이제 틈틈히 관리 다시 시작 할 예정이고

(평일엔 사지방 한계가 있지만, 주말엔 충분.)

 

 

기븐 시절 메갤과는 사뭇 다른 운영을 할 예정.

컨텐츠도 생각해보고 여러모로 활성화나 활동면에서 좋은 방향으로 이끌겠음.

 

 

물론 하루 아침에 되는 것도 아니고

다소 시간은 걸리겠지만 지켜봐주길!

 

이상 감사~

 

 

부운영자는 현재 달로야뿐인데

일손도 부족하고해서 한명 더 조만간 추가 될 예정.

  • 상식인 17.09.13 11:47 (*.62.204.147)
    뻘글 기준좀 명시하고 횟수제한 ㄱㄱ
  • Bera 17.09.13 11:48 (*.62.163.41)
    일단 추후 민원이나 기타 건의도 받을 예정이니 그때 다시 의견 제시 해주면 ㄱㅅ
  • 수선 17.09.13 11:47 (*.36.139.225)
    설마 누구처럼 게임한다고 잠수타진 않겠죠..ㅎㅎ
  • Bera 17.09.13 11:48 (*.62.163.41)
    ㅋㅋㅋ 영자라는 직책을 부여받은 이상 그러진 않을거
  • 필수 17.09.13 11:49 (*.254.231.50)
    검열의 왕국이 되는건가
  • Bera 17.09.13 11:50 (*.62.163.41)
    ㄴㄴ 자유분방한 분위기는 고수 해야지
  • 필수 17.09.13 11:51 (*.254.231.50)
    사뭇다른 운영이라길래 흠칫함
    기븐찡은 병신들 방목했고 때로는 병신들중 하나가되어 진흙탕에서 뒹굴었잖아
  • Bera 17.09.13 11:55 (*.62.163.41)
    사뭇다른 운영 부분은
    예를 들어 메갤을 좀 더 재미면이나 볼거리 들을 거리 등
    컨텐츠면에서 이상적으로 굴려보고싶단 뜻이였음.

    또 분위기는 그대로 고수하지만
    메갤이 안좋게 비춰지는 부분부분들을 개선해보고 싶기도 하고
  • 필수 17.09.13 11:56 (*.254.231.50)
  • 9 17.09.13 11:52 (*.253.243.240)
    찔리냐?
  • 필수 17.09.13 11:52 (*.254.231.50)
    ㅇㅇ 나라면 날 검열할텐데
  • 유령사랑악보 17.09.13 11:51 (*.39.127.4)
    뽜이팅이오!!
  • Bera 17.09.13 11:58 (*.62.163.41)
    ㄱㅅㄱㅅㄱㅅ!
  • dalloyau 17.09.13 12:00 (*.177.49.74)
    앞으로도 잘해봅시다
    저도 잘 부탁드려요 헤헤
  • Bera 17.09.13 12:01 (*.62.163.41)
    다시 신경 많이 써봐야겠구만!
  • 드락슬러 17.09.13 12:05 (*.19.2.92)
    헐 ㅊㅋㅊㅋ 하룻밤 사이에 운영자가 바뀌다니..
  • Bera 17.09.13 12:40 (*.62.163.41)
    ㄱㅅㄱㅅ 드디어 영자까지 올랐네ㅜ
  • ㅇㅇ 17.09.13 12:10 (*.104.115.207)
    우와ㅏㅏ 군대식 메갤
  • Bera 17.09.13 12:40 (*.62.163.41)
    ㅋㅋㅋ 전역하면 다 사라져버리는거 아님?
  • 댓글쓴이 17.09.13 15:52 (*.12.166.31)
    근데 이렇게 되면 평일엔 dalloyau가 혼자서 고생 많이 하겠네.
  • 판나코타 17.09.13 12:39 (*.240.240.122)
    일단 일베충새끼들 다 컷좀
  • Bera 17.09.13 12:39 (*.62.163.41)
    ㅋㅋ ㄴㄱ?
  • 틀딱 17.09.13 12:52 (*.7.59.217)
  • 카류 17.09.13 14:14 (*.33.181.109)
    오 양질의 컨테츠가 늘겠구만
    기대합니다
  • Bera 17.09.13 14:14 (*.62.163.41)
    여러 편의를 제공하고싶음
  • SLi 17.09.13 14:39 (*.211.197.181)
    페이팔 후원 이런거 만드는건 어떰
  • Bera 17.09.13 15:09 (*.62.163.41)
    광고나 후원도 생각해보려고
    물론 사이트 이용에 큰 지장이 안가는 선으로.
    메킹 정도만 되도 불편함은 없을듯
  • ㅇㅅㅇ 17.09.13 16:19 (*.110.119.226)
    이제 메갤 나갔던 고닉들도 돌아오려나
  • Bera 17.09.13 20:38 (*.62.163.41)
    돌아오면 좋겠다ㅠ
  • 雪虎 17.09.13 17:35 (*.7.46.246)
    축하드립니다
    언젠간 되실 줄 알았어요
    근데 기븐님은 뭐하시느라 관리를 안하시는지..
  • Bera 17.09.13 20:37 (*.62.163.41)
    언젠간 될 줄 아셨다니 성은히 망극하옵나이다ㄷㄷ
    ㄱㅅㄱㅅ
  • (ღ˘⌣˘ღ) 17.09.13 17:40 (*.208.236.40)
    츄카츄카츄
  • Bera 17.09.13 20:38 (*.62.163.41)
    걈사걈사걈~
  • ㅎㅂ 17.09.13 18:23 (*.223.30.33)
    3대 운영자 취임 축하ㅊㅊ
  • Bera 17.09.13 20:37 (*.62.163.41)
    감사합니다ㅠㅜ
    전역하고시푸다
  • ChaoticVenom 17.09.13 20:13 (*.70.53.68)
    안녕?
  • Bera 17.09.13 20:36 (*.62.163.41)
    ㅎㅇㅎㅇ 잘부탁!
  • PARANOID 17.09.13 20:32 (*.62.202.14)
    니가 하면 잘할것같지만
    그래도 전역은 하고 하지그랬냐
    여러모로 불편하고 눈치보일건데
    괜히 이런걸로 군생활 눈밖에 나는거 아니냐
  • Bera 17.09.13 20:36 (*.62.163.41)
    나도 그러고싶은데
    기븐이 어서 빨리 때려치고싶대서; 나로썬 어쩔 수 없었음

    군 생활은 걱정 안해도되는게
    나 거의 곧 왕고됨.12월에 내 위로 5명 끝ㅋㅋ
  • ㅇㅇ 17.09.13 23:04 (*.85.75.44)
    베라 하고 싶은 거 다해~
  • Иванич 17.09.14 11:42 (*.46.153.212)
    추카함ㅋㅋㅋㅋㅋ 잘 관리하길 바라고 군생활 전역도 잘 하길
  • 오섬 17.09.15 04:36 (*.152.44.202)
    군대에서 고생한다 ㅋㅋ
    고마워
  • 파워메탈층 17.09.18 17:36 (*.237.184.179)
    나도 운전자 할레~
  • Time7Portal 17.09.24 10:16 (*.170.79.56) Files첨부 (1)

    다운로드.png

     

  • ㅇㅇ 17.09.24 23:41 (*.120.61.220)
    님 아직도 살아있었음?
  • Time7Portal 17.09.25 07:09 (*.170.79.56)
    안죽었어요 ㅋㅋ
  • 라무엘 17.10.17 21:36 (*.169.161.98)
    안녕하심까 뭐 여기다 댓글써서 도움될진 몰긋지만 신입이 운영자님께 인사올립니다 lml~!!
  • 깽판러 17.10.18 02:48 (*.70.190.224)
    이미 탈퇴한 회원이라카더라
  • 업더 17.11.17 12:14 (*.70.51.85)
    ㅎㅇ 쪽지좀
  • 포켓원 17.11.25 03:49 (*.124.138.54)
    일단 추카하고 관리 힘써줘
  • cronossesse 18.05.04 11:56 (*.223.22.61)
    일단 페이지 좀 넘어가면 있는 정치 및 일베메갈 글 삭제 해주고 걔네는 영영 차단때려버려. 걔들은 지들 안에서만 놀면 욕을 안먹는데 밖에서 지랄하니까 욕을 먹는데 지들이 그걸 모르고 유저들 기분 개잡치니까 일베메갈은 무조건 정지때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994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574 0
공지 ※ SKT와 KT 통피 중 175.223.*, 223.62.*, 110.70.*, 39.7.*아이피는 잠시나마 통피차단 해지함. [8] Bera 18.10.08 235 5
»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3494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9] file Time7Portal 11.02.18 468673 0
62483 장르중에 제일 날로 먹는 장르가 뭐인거 같냐? [1] new ㅇㅇ 19:35 9 0
62482 홍콩 여행가게 됬는데 ㄹㅇ 명소나 맛집 아는 배우신 갤러 있냐 new 12336 19:31 4 0
62481 [공연 정보] - 스코틀랜드 파워바이올란스/그라인드 Endless Swarm 내한공연 [1] newfile 파바맨 19:30 10 0
62480 메갤에서 폴스 주는 놈들은 분명 찐따에 모질이임 [4] new Sepultura 18:35 39 1
62479 은근히 메탈하고 잘 어울리는 짤 newfile ㅇㅇ 18:31 27 0
62478 부처님 빨리! new ㅇㅇ 18:03 15 0
62477 아주 커다란슬픔의 눈 in metalkingdom [1] newfile 쓟왌띲씳 17:34 60 6
62476 얘들아 나 구글 스토어에서 이상한 거 찾았어 [4] newfile ㅇㅇ 17:22 52 4
62475 주다스 다시 들으니까 음색 오진다는거 뭔소린지 알겠음 [1] new ㄱㄷㄴㄷㄴ 16:50 44 3
62474 야 우리꺼 데모 두개 나왔다 [5] new RaaS 16:13 57 4
62473 Babymetal - Starlight (신곡) [3] new Deepcold 16:10 36 1
62472 날씨 new 15:28 9 0
62471 무료 다운로드 [2] new 김칠덕 13:28 54 1
62470 아치고트는 사람들 꽤 가는 것 같네 [4] new ㅇㅊㄱㅌ 13:10 68 0
62469 pc방 살인범 다른 각도에서 사진 보니까 [3] newfile ㅇㅇㅇ 12:58 109 0
62468 메갤에서 결혼하는 애들은 화환 하나씩 보내줘야한다 [3] new ㅇㅇ 12:39 68 1
62467 으어 배고픈데 밥 없는거 깜박했다 new ㅇㅇ 12:23 14 0
62466 12월에 결혼한다.. [26] new 디스트럭션 12:13 136 15
62465 새삼 메갤의 소중함을 느꼈다 [1] new ㄱㅍㅂ 12:05 40 4
62464 점심메뉴가 고민이라고?.jpg [5] newfile 카류 11:41 61 1
62463 강서 pc방 피의자 얼굴 공개됐네 [3] newfile ㅇㅇ 11:09 110 0
62462 PC방 살인범 29세 김성수 국적은 한국 [1] newfile ㅇㅇ 10:38 97 2
62461 강서구 요즘 개판이네...;; [7] new dddd 10:28 87 2
62460 브링미더호라이즌 신곡 (feat.다니 필쓰) [7] new dalloyau 09:55 66 1
62459 월요일이다 new Bera 09:52 14 0
목록
Prev 1 2 3 4 5 6 7 8 9 10 ... 2500 Next
/ 2500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