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7.08.13 02:24 (*.233.83.189)
조회 233 댓글 5

시발 슬램판이 아니라 이건무슨

팔꿈치로 치고 들어오는새끼가 있지않나 잡고 끌어당기는 새끼가 있지않나

개지랄떠는게 슬램이 아니다 머저리들아

 

그리고 제발 슬램 모슁 서클핏 구분하자

 

 

 

내일 크리스탈레이크 안봐도 헬

 

  • 코엌 17.08.13 08:11 (*.36.158.57)
    으 팔꿈치 극혐
  • 카류 17.08.13 10:57 (*.33.160.243)
    팔꿈치는 진짜아니다
  • ㅇㅇ 17.08.13 11:35 (*.185.251.131)
    캐나다 친구가 말하길 슬램이라는 용어를 외국에선 안쓴다던데. 우리가 아는 슬램이라는 개념 자체가 걍 모쉬 핏으로 통한다고 함
  • ㅇㅇ 17.08.13 13:25 (*.140.86.131)

    https://youtu.be/yrcqvKgVo1A

    이런거는 하드코어 댄스 .일본애들이 하면 카라테 댄스 ㅋㅋㅋㅋㅋㅋ 외국애들도 이거 좆같다고 함. ㅋㅋㅋ 모쉬 핏할때 넘어지면 서로 일으켜주고 그러는데 저거는 개 망나니 같은 새끼들이라고 욕함 ㅋㅋㅋ

  • dalloyau 17.08.13 12:21 (*.36.133.109)
    인간곡괭이 오지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741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6.18) 운영자 14.04.27 228242 0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5] file Time7Portal 11.02.18 461836 0
46133 블랙메탈에 대해 알고 싶다면 킹에게 머리를 조아리고 여쭤봐야 정상 아니겠는가? [7] file 17.08.13 164 1
46132 야 돗자리 준다 로케트배터리 펀치 기계 하러온나 file 카류 17.08.13 80 0
46131 기타 커스텀 제작은 없을까 [4] 상식인 17.08.13 117 0
46130 선견지명이네ㅋㅋㅋㅋㅋㅋㅋ [6] file dalloyau 17.08.13 177 5
46129 며칠 전부터 타입문넷 로그인이 안되는거 같은데 아는 갤러 있냐? [6] 17.08.13 135 0
46128 블랙 메탈 추천좀요 [21] Anime'n'Kvlt 17.08.13 174 1
46127 이용원 멘트ㅜ안하냐 [2] ㅇㅇ 17.08.13 125 0
46126 락갤 다시 가서 먹어도 될거같은데 [6] ㅁㄴㅇ 17.08.13 122 1
46125 메탈?? 이상한 음악 듣는 찌질이새끼 ㅡㅡ [7] file ㅇㅇ 17.08.13 216 3
46124 인천에 페리페리 티입고 온 갤러 있냐? [1] ㅇㅇ 17.08.13 129 0
46123 왜 메탈갤 따로 락갤 따로 있냐 [6] ㅇㅇ 17.08.13 177 5
46122 가갸날 [1] ㅇㅇ 17.08.13 67 0
46121 아....섹스하고싶다 [11] file 혼전순결 17.08.13 220 0
46120 수박바에도 트루 폴스가 있다. 편의점 17.08.13 79 0
46119 기븐이 상쾌하군! 상식인 17.08.13 59 0
46118 요즘은 노래 꽤 하는 일반인이 많아지다보니 별 소리가 다 나오는 듯. [3] ㅅㅇㅋㅍ 17.08.13 160 3
46117 우리집도 [1] file 유령사랑악보 17.08.13 101 0
46116 8년전엔 한달에 씨디 이만큼 샀었는데... [6] file 김칠덕 17.08.13 229 6
46115 캐즘 레알로 구린듯 [2] ㅇㅇ 17.08.13 136 0
» 펜타 슬램판 개씹헬이였다 [5] ㅇㅇ 17.08.13 233 0
46113 내일 그린, 라이징, 쿨링 스테이지추천 받는다 [4] 카류 17.08.13 122 0
46112 얘들아 휴대폰 번호 말야 [1] ㅇㅇ 17.08.13 125 0
46111 요즘 메갤 3대빌런 [5] ㅇㅇ 17.08.13 252 5
46110 메갤러들아 부락 일요일 [6] 익명 17.08.13 136 0
46109 여성 보컬 반전! [5] 파워메탈층 17.08.13 176 0
목록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1854 Next
/ 1854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