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카류 17.08.12 19:33 (*.226.207.156)
조회 300 댓글 17

20170812_193208.jpg

 

슬램존 생겼다

 

 

  • 시부럴 17.08.12 19:46 (*.214.153.37)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친목질 메갤망한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 ㅇㅇ 17.08.12 19:51 (*.143.191.79)
    너가 한번 제대로 된 친목질을 위한 메갤 정모를 추진하는게 어떠냐?
  • 시부럴 17.08.12 20:38 (*.214.153.37)
    존나 병신같은 제안이군
  • 카류 17.08.12 21:26 (*.33.160.88)
    응 아무도 안올듯
  • ㅇㅇ 17.08.12 22:00 (*.143.191.79)
    ㅋㅋㅋ 설마 진지하게 받아들인건 아니지?
  • 카류 17.08.12 22:05 (*.33.160.88)
    ㅋㅋㅋㅋ 설마
  • 카류 17.08.12 20:23 (*.33.160.88)
    날 찾아도 안 만나줄건대 ㅋㅋㅋㅋㅋ
    존나 신명나는 메탈사운드라 와서 놀으라고 ㅋㅋㅋ

    과매기 분위기 좋았어

    지금 아시안 체어샷하는데 기타리프가 약간 코르피클라니 같다
  • 카류 17.08.12 20:27 (*.33.160.88)
    첫곡은 코피클라니 Rauta 같았음
    첫곡만 그랬고 전혀 안그러네
  • 못슈 17.08.12 22:36 (*.17.2.244)
    시발 서클핏돌아야할때 투스텝밟고
    투스텝 밟아야할때 서클핏돌고 진짜
    그래도 핏생겨서 조아따 ㅎㄹ
  • 카류 17.08.12 22:47 (*.226.207.198)
    완전 가뭄에 단비ㅋㅋㅋㅋ
  • 익명 17.08.13 00:21 (*.95.80.4)
    나 그때 삼락스테이지에 쓰레기 감시하고 있었는데 ㅡㅡ
  • 카류 17.08.13 00:48 (*.226.207.198)
    아 쓰레기 그냥 버리고 올걸 님이 주워다 버리게 ㅋㅋㅋ
  • 익명 17.08.13 00:54 (*.95.80.4)
    집게로 현피신청함
  • 메그뎃 17.08.13 00:30 (*.246.47.27)
    사진 보니까 분위기 좋아보인다
  • 카류 17.08.13 00:47 (*.226.207.198)
    ㅇㅇ저때 좋았음
  • 상식인 17.08.13 13:13 (*.62.188.132)
    짤 좋다 가져감
  • 카류 17.08.13 14:23 (*.226.207.162)
    V20의 힘인가 ㅋㅋㅋ
    출처만 밝혀줘 메겔콘 환영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7] 운영자 17.05.18 1921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29472 0
공지 최다트루를 가진자에게만 영화관 티켓 쏜다 [8] 깽판러 17.12.09 179 1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0] Bera 17.09.13 1227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7] file Time7Portal 11.02.18 463643 0
46218 통베고 로류고 메갤럼이고 모두가 좋아하는 그 분 [1] file ㅇㅇㅇ 17.08.16 108 3
46217 이때 뚜 ㅡ 하고 정오 사이렌이 울었다. [3] 이상한사람 17.08.16 71 1
46216 스팀에서 베가스 세일하길래 샀다 [2] ㅇㅇ 17.08.16 80 0
46215 세븐일레븐에 팝니다. [3] file ㅡ_ㅡZzz 17.08.16 121 1
46214 The Alan Parsons Project를 듣는 나의 멋진 모습 [2] file 1990 17.08.16 104 0
46213 형이 한국녀 러샤녀 만나봤잖냐......real [4] file 17.08.16 260 3
46212 슬립낫이 메탈 범주에 들어가냐 [11] ㅇㅇ 17.08.16 166 0
46211 왜 핵 뚱뚱한 여자들은 살안빼냐? [6] ㅇㅇ 17.08.16 174 1
46210 텐노 헤이카 [2] ㅇㅇ 17.08.16 76 0
46209 킹왔다 인사박자 길 잃은 어린 개돼지들아 [6] file 17.08.16 114 0
46208 Thrashcore는 뭐냐 [2] ㅇㅇ 17.08.16 119 0
46207 북한 저지랄 하는게 하루 이틀이냐 ㅋㅋ [13] 너나나 17.08.16 185 17
46206 좆 이상 시닉 [1] 수선 17.08.16 61 0
46205 락페 갔으니 운동화 빨래 해야지 [14] file 카류 17.08.16 176 4
46204 시닉 미만좆 [5] 수선 17.08.16 117 1
46203 맨손으로 건물 오르기.gif [3] 드락슬러 17.08.16 171 0
46202 90년대 싸이키델릭 뉴메탈의 마스터피스 [2] ㅇㅇ 17.08.16 134 2
46201 다크 컨츄리, 서던 고딕, 웨스턴 락 1시간 짜리 김어린이 17.08.16 54 1
46200 요즘 미친놈들 보면 죄다 223이네 [6] ㅇㅇ 17.08.16 199 0
46199 2200원 짜리 밥.jpg [9] file 드락슬러 17.08.16 267 8
46198 강민경.gif [2] 드락슬러 17.08.16 227 0
46197 OMG 필수 17.08.16 78 0
46196 ㅋㅋㅋ file 상식인 17.08.16 72 0
46195 소닉 OST 시부럴 17.08.16 57 0
46194 성소 성인식.gif 드락슬러 17.08.16 190 0
목록
Prev 1 ... 247 248 249 250 251 252 253 254 255 256 ... 2100 Next
/ 2100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