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 올해 여름, 해외(유럽/미국)에서 열렸던 여러 나라들의 대표 메탈 페스티벌들의 라인업 포스터임.

 

※ 페스티벌이 열렸던 날짜 순으로 정렬했음.

 

※ 같은 날에 열렸던, 날짜가 겹치는 페스티벌은 투표 설문지의 앞 번호를 같게 뒀음.

(예를 들어 "3. Graspop, 3. Hellfest" 같은 경우인데, 둘 다 같은 날짜에 열렸기에 앞 숫자가 같음.)

 

※ 설문은 최대 3개까지 선택 가능.

 

 

 

 

 

 

 

 

 

 

 

 

1. Sweden Rock Festival.png

1. 스웨덴 - 스웨덴 락 페스티벌

 

2. Download Festival UK.png

2. 영국 - 다운로드 페스티벌

 

2. Download Festival Paris.jpeg

2. 프랑스 - 다운로드 페스티벌 파리

 

3. Graspop Metal Meeting.jpg

3. 벨기에 - 그라스팝 메탈 미팅

 

3. Hellfest.png

3. 프랑스 - 헬페스트

 

4. Copenhell.jpg

4. 덴마크 - 코펜헬

 

4. Download Festival Madrid.jpeg

4. 스페인 - 다운로드 페스티벌 마드리드

 

4. Tons of Rock.jpeg

4. 노르웨이 - 톤스 옵 락

 

5. Rock Fest Barcelona.jpeg

5. 스페인 - 락 페스트 바르셀로나

 

5. Tuska Open Air.jpeg

5. 핀란드 - 투스카 오픈 에어

 

6. Resurrection Fest.jpeg

6. 스페인 - 레져렉션 페스트

 

7. Masters of Rock.jpeg

7. 체코 - 마스터즈 옵 락

 

8. Chicago Open Air.jpeg

8. 미국 - 시카고 오픈 에어

 

9. Metaldays.jpg

9. 슬로베니아 - 메탈데이즈

 

10. Wacken Open Air.jpeg

10. 독일 - 바켄 오픈 에어

 

11. Brutal Assualt.jpg

11. 체코 - 브루탈 어썰트

 

11. Leyendas del Rock.jpeg

11. 스페인 - 레옌다스 델 락

 

12. Summer Breeze.jpg

12. 독일 - 서머 브리즈

 

 

 

 

 

 

 

 

최대 3개까지만 선택해보자!

  • ㅇㅇ 17.08.12 10:34 (*.120.61.220)
    내가 완전 좋아하는 밴드는 없네
  • Bera 17.08.12 10:38 (*.64.75.3)
    What is your favorite?
  • ㅇㅇ 17.08.12 11:24 (*.120.61.220)
    Death,incantation,miasma,insanity,the chasm,Disembowelment

    요거
  • Bera 17.08.12 11:34 (*.64.75.3)
    인컨테이션은 올해 브루탈 어썰트 2017에 라인업 있음ㅋㅋ 잘 찾아보삼

    데스는 작년 스웨덴 락페에 남은 멤버들이 추가 멤버 합세해서 공연했었던게 생각나는군
  • ㅇㅇ 17.08.12 11:39 (*.120.61.220)
    아 있었네 그렇지만 보러갈 수 없어서 그림의 떡 ㅠㅠㅠ
  • ㅇㅇ 17.08.12 10:57 (*.223.16.4)
    얼마나 정신병자같은 음악만 쳐들으면 저 많은거중에 완전 좋아하는게 하나도 없냐? FT아일랜드 좋아하나?
  • ㅇㅇ 17.08.12 18:02 (*.143.191.79)
    ㅋㅋㅋ 븅신
  • 17.08.12 11:21 (*.247.30.21)
    구닝아재 이거 해봐야 그림의 떡 아닝교 ㅠ
  • ㅇㅇ 17.08.12 12:23 (*.140.86.131)
    프랑스 헬페스트 ㄱㄱ 람슈타인이 프랑스 헬페스트에 안껴 있네
  • dalloyau 17.08.12 13:09 (*.208.192.41)
    내년 바켄 하 ㅅㅂ
  • 17.08.12 14:25 (*.167.120.136)
    린킨파크는 어떻게 그냥 공연하는건가?
  • Bera 17.08.12 15:27 (*.64.75.3)
    저 때만 해도 살아있었음...
  • LT 17.08.12 14:41 (*.176.30.191)
    아 군대라니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7] 운영자 17.05.18 1929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29479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0] Bera 17.09.13 1235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7] file Time7Portal 11.02.18 463656 0
46209 킹왔다 인사박자 길 잃은 어린 개돼지들아 [6] file 17.08.16 114 0
46208 Thrashcore는 뭐냐 [2] ㅇㅇ 17.08.16 119 0
46207 북한 저지랄 하는게 하루 이틀이냐 ㅋㅋ [13] 너나나 17.08.16 185 17
46206 좆 이상 시닉 [1] 수선 17.08.16 61 0
46205 락페 갔으니 운동화 빨래 해야지 [14] file 카류 17.08.16 176 4
46204 시닉 미만좆 [5] 수선 17.08.16 117 1
46203 맨손으로 건물 오르기.gif [3] 드락슬러 17.08.16 171 0
46202 90년대 싸이키델릭 뉴메탈의 마스터피스 [2] ㅇㅇ 17.08.16 134 2
46201 다크 컨츄리, 서던 고딕, 웨스턴 락 1시간 짜리 김어린이 17.08.16 54 1
46200 요즘 미친놈들 보면 죄다 223이네 [6] ㅇㅇ 17.08.16 199 0
46199 2200원 짜리 밥.jpg [9] file 드락슬러 17.08.16 267 8
46198 강민경.gif [2] 드락슬러 17.08.16 227 0
46197 OMG 필수 17.08.16 78 0
46196 ㅋㅋㅋ file 상식인 17.08.16 72 0
46195 소닉 OST 시부럴 17.08.16 57 0
46194 성소 성인식.gif 드락슬러 17.08.16 190 0
46193 지하철 전동차 문에 나비넥타이 낀 사연 [2] ㅇㅇ 17.08.16 117 0
46192 예쁜 여자한테 세금물어야 되는데 ㅇㅇ 17.08.16 92 0
46191 아직 집에서 안나온 애들 있으면 [1] ㅇㅇ 17.08.16 96 0
46190 씨발 퇴근길인데 커플 존나 눈꼴시럽게 지랄들하네 [7] ㅇㅇ 17.08.16 168 0
46189 키스키스키스 ㅇㅇ 17.08.16 56 0
46188 동남아 동아시아 기준으로는 한국의 문화적 영향력이 일본의 그것보다 씹넘사 아니냐? [4] ㅇㅇ 17.08.16 161 1
46187 방구석 녹음 스타터셋 좀 추천해주삼 [7] 치토스 17.08.16 99 0
46186 버밍햄사는펜팔이하는말 [1] ㅇㅇ 17.08.16 107 0
46185 칼국수에 밥 한그릇, 오뎅볶음, 치즈 계란말이 [16] file 카류 17.08.16 176 0
목록
Prev 1 ... 249 250 251 252 253 254 255 256 257 258 ... 2102 Next
/ 2102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