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좌좀척결 17.08.12 02:10 (*.223.44.167)
조회 281 댓글 13

IMG_7243.JPG

 

이거보고 좆집고 반성좀
  • 깽판러 17.08.12 02:23 (*.70.190.224)
    난 좌우 다 싫다 말걸지마
  • ㅇㅇ 17.08.12 03:10 (*.223.45.76)
    폴스 트루 모름 트루(?)
  • ㅇㅇ 17.08.12 05:49 (*.247.30.21)
    하고많은 것중에 윤서인 걸 퍼오다니 우리민족끼리에서 자료 퍼오는 수준
  • ㅇㅇ 17.08.12 06:12 (*.223.44.167)
    얼마나 머가리가 비었으면 북괴싸이트를 윤서인에 가따 붙이냐? 씹좌좀인듯 ㅎㅇ 반박은 못하고 ㅂㄷㅂㄷ하냐?
  • ㅇㅇ 17.08.12 06:33 (*.35.244.179)
    업더야!!!!!!!!!!!!!!!!!!!!!!!!!!!!
  • ㅇㅇ 17.08.12 07:03 (*.247.30.21)
    ㅋㅋㅋㅋㅋ
  • 카류 17.08.12 07:07 (*.226.207.66)
    이정도면 이제 업더도 메겔콘 나올때 안됬냐 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17.08.12 07:37 (*.247.30.21)
    등록금 아이언메이든 장미여관 또 머있더라 아무튼 으아아 쾅쾅쾅
  • ㅇㅇ 17.08.12 11:36 (*.143.191.79)
    이념만 다를뿐 온갖 거짓과 날조로 선동질하는건 북괴들이나 윤서인이나 거기서 거기다 뇌뒈진 븅신아
  • 김어린이 17.08.12 12:53 (*.44.20.178)
    으아아 223
  • ㅇㅇ 17.08.12 12:43 (*.85.75.44)
    좌좀이나 윤서인이나 둘다 내로남불 오지는 선동날조 별신들이잖아
  • ㅇㅇ 17.08.12 13:42 (*.62.204.88)
    근데 저기서 윤서인이 그린거중에 선동이 뭐가 있냐?
    알려줘라
  • ㅇㅇ 17.08.12 20:01 (*.182.30.189)
    ㅋㅋ 좌좀이랑 똑같은 위치에 선 새끼를 데려오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1454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28912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48] Bera 17.09.13 726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7] file Time7Portal 11.02.18 462803 0
46102 아....섹스하고싶다 [11] file 혼전순결 17.08.13 229 0
46101 수박바에도 트루 폴스가 있다. 편의점 17.08.13 80 0
46100 기븐이 상쾌하군! 상식인 17.08.13 60 0
46099 요즘은 노래 꽤 하는 일반인이 많아지다보니 별 소리가 다 나오는 듯. [3] ㅅㅇㅋㅍ 17.08.13 167 3
46098 우리집도 [1] file 유령사랑악보 17.08.13 102 0
46097 8년전엔 한달에 씨디 이만큼 샀었는데... [6] file 김칠덕 17.08.13 235 6
46096 캐즘 레알로 구린듯 [2] ㅇㅇ 17.08.13 141 0
46095 펜타 슬램판 개씹헬이였다 [5] ㅇㅇ 17.08.13 240 0
46094 내일 그린, 라이징, 쿨링 스테이지추천 받는다 [4] 카류 17.08.13 124 0
46093 얘들아 휴대폰 번호 말야 [1] ㅇㅇ 17.08.13 127 0
46092 요즘 메갤 3대빌런 [5] ㅇㅇ 17.08.13 262 5
46091 메갤러들아 부락 일요일 [6] 익명 17.08.13 143 0
46090 여성 보컬 반전! [5] 파워메탈층 17.08.13 183 0
46089 문재인은 대북정책에 있어서는 역대 최악의 대통령임 [3] 상식인 17.08.13 191 9
46088 오늘 막걸리외국인이랑 트럼프 봤냐 [2] 카류 17.08.13 134 0
46087 죽지마 ㅇㅇ 17.08.12 65 0
46086 슬램하다가 신발 벗겨졌는데 [3] ㅇㅇ 17.08.12 152 0
46085 만약 메탈갤러리가 진짜로 문닫으면 아마도 17.08.12 85 0
46084 어린아야 어린아야 [3] ㅇㅇ 17.08.12 88 0
46083 우리나라에서는 왜 스틸하트를 레전드라고 치켜세두는 걸까 [15] ㅇㅇ 17.08.12 327 0
46082 오늘 과메기 공연때 짜증났던점 [2] 못슈 17.08.12 197 0
46081 내 귀가 이상한건가 [3] 김어린이 17.08.12 116 1
46080 픽미픽미업 픽미픽미픽미업 픽미픽미픽미픽미픽미픽미업 픽미픽미업 픽미픽미픽미업 픽미픽미픽미픽미픽미픽미업 픽미픽미업 픽미픽미픽미업 픽미픽미픽미픽미픽미픽미업 픽미픽미업 픽미픽미픽미업 픽미 ㅇㅇ 17.08.12 69 0
46079 여자는 [2] ㅇㅇ 17.08.12 130 1
46078 개봉예정작 ㅇㅇ file Azai 17.08.12 101 4
목록
Prev 1 ... 136 137 138 139 140 141 142 143 144 145 ... 1985 Next
/ 1985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