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7.08.11 17:32 (*.223.45.51)
조회 247 댓글 24

 

i13860677279.jpg

 

다들 이명박이 이거 하나만 잘했다는데 파편화되있는거 하나둘씩 모으면 꽤ㅜ많아지는데..ㅇㅇ??

  • ㅇㅇ 17.08.11 17:33 (*.247.30.21)
    후임자가 금치산자니 상대적으로 좋아보이는 것일 뿐
  • ㅌㅌ 17.08.11 17:34 (*.223.45.51)
    시리게이트때도 바긔 평가 했지만 이니가 이것저것 하면서 자연스레 바긔 얘기도 나오는데 그때 저런소리 많이 나오더라
  • ㄹㄹ 17.08.11 17:34 (*.247.30.21)
    보면 대부분 사람들이 명바는 욕을 하는데 그네는 치를 떨면서 분노함. 이 차이는 크지
  • ㅇㅇ 17.08.11 17:54 (*.201.185.153)
    자원외교를 거하게 말아먹어서 그렇지 ㅆㅅㅌㅊ임. 20년 후에는 평가가 좋은쪽으로 바뀔듯
  • ㅈㄸ 17.08.11 18:24 (*.196.241.233)
    말아먹었다기 보단 지 주머니로 챙긴거지 ㅋㅋ
  • ㅇㅇ 17.08.11 18:27 (*.247.30.21)
    ㅆㅅㅌㅊ같은 헛소리는 좀 제발;;
  • ㅇㅇ 17.08.11 20:01 (*.64.64.28)
    그럼 누가 ㅆㅅㅌㅊ임?
  • ㅇㅇ 17.08.11 20:09 (*.247.30.21)
    없어. 역대 대통령들 다 마무리 찝찝한거 모름?
  • ㅇㅇ 17.08.11 20:12 (*.64.64.28)
    뭐... 그렇넹 ㅋㅋㅋ
  • 숲튽훈 17.08.11 18:14 (*.62.173.160)
    전혀!
  • ㅇㅇ 17.08.11 18:53 (*.223.16.27)
    그래도 뭔가 한게 있으니 재평가각이 잡히긴 함. 암것도 한게 없거나 조지기만 한 연놈들에 비하면...
  • ㅇㅇ 17.08.11 20:01 (*.64.64.28)
    ㄹㅇ ㅋㅋㅋ
  • ㅇㅇ 17.08.11 20:13 (*.62.212.65)
    이명박대통령은 진짜 본인말대로 지금보다 나중엔 고평가 될거다. 사실 당시 한나라경선때 난 손학규응원했는데 지나고 보니 전후대통령들이 무능해서 상대적으로 해놓은게 많아보이고 실질적으로 환승제는 빼고도 장학금제도라던지 외교적이라던지 꽤 잘한게 많음 사대강은 좌파들이 아무리 개소리해봐야 영산강에서 아무말없는거보면 괜히 타지역가서 트집잡는거뿐이고
    자원외교같은건 이명박이 돈먹었다는 증거없는 개소리는 노무현이 돈먹고 쪽팔려서 자살했다 보다 신빙성없는 그냥 개소리일뿐이고 자원외교자체는 물론 뭔가 업적세울려고 오바한게 크긴하지만 진짜 성과는 시간이 지나 로또터질수도 있는거라 좀더 두고볼일이고 방산비리가 좆같은건데 그건 이명박이 시켜서 비리해쳐먹어라 한게 아니고 군내에 뿌리깊은 범죈데 이전정권들과 똑같이 그걸처리 못했으니 당연히 욕먹어야지

    해놓은거에 비해 이유없이 과다하게 미움받는 대통령이긴하지 지금봐서는 박근혜 문재인보다는 유능한게 확실한거같고
  • 666 17.08.11 23:01 (*.226.12.223)
    지랄한다^^
  • 666 17.08.11 23:02 (*.226.12.223)
    미친새끼
  • ㅇㅇ 17.08.11 23:33 (*.62.212.65)
    그래 할말은못찾겠으니 욕이라도 해야지
  • ㅇㅇ 17.08.11 20:19 (*.35.244.179)
    난 환승제도 빼면 '이거 딱하나만 잘했는데'소리를 들어본 적이 없는데
  • ㅇㅇ 17.08.11 20:27 (*.223.18.21)
    당장 떠오르는건 Ebs 연계 , 등록금 ..
  • ㅇㅇ 17.08.11 20:39 (*.35.244.179)
    등록금은 정책으로 멈춘게 아니라 세계금융위기 여파인거고
    EBS연계는 14년에 수능본 입장에서 전혀 좋은거 같지 않은데?
    아직도 EBS 수능완성 수능xx N제에서 영어 지문 달달 외우던거 생각하면 왜 그따구로 공부했나 싶은데
  • ㅅㅇㅋㅍ 17.08.11 22:41 (*.112.196.244)
    좀 유머소스긴 해서 여기 언급하기는 그렇지만 먹방 하나는 도저히 부정할 수 없을 정도로 잘 하는 것 같다. 안하던 놈이 연출로 하면 분명히 티가 나는데 후쿠시마 오이 정도를 제외하면 내추럴 본급이나 할 수 있는 완벽한 각의 사진이 너무 많으니 성향이 안티라 할지라도 '저 새끼 존나 잘 처먹네.' 이 말정도가 그나마 부정적인 평가.

    아 물론 소수의견까지 합하면 고위층 특유의 기품이 없어선지는 몰라도 없어보이게 먹는다며 먹는 스타일을 싫어하는 사람 자체는 있지만 먹방 자체가 가식적으로 보인다거나 부자연스럽다는 얘기는 안 나오는 걸 보면 이쪽 분야로는 끝판왕인 듯...
  • 카류 17.08.12 01:22 (*.33.160.135)
    503은 정말...
  • 카류 17.08.12 01:23 (*.33.160.135)
    일단 한게 있고 4대강을 함으로써 장단점이 있는 뭔가를했으니까. 결과는제쳐놓고라도 대규모 토목공사 시행함으로써 돈이돌긴 돌았음. 하천정비공사도 같이했고
  • 雪虎 17.08.12 07:10 (*.223.11.190)
    이명박이 먹방 하나는 정말 잘했다
    나라도 같이 말아먹어서 문제지만ㅋ
  • ㅇㅇ 17.08.17 08:35 (*.201.185.153)
    자원외교가 좀 크긴했는데 최근 5명의 대통령중에서는 제일 나라의 판세를 읽는 눈이 있는것 같음. 뭐... DJ 무현 503 야동킹재인 얘네같이 좆망이랑 비교하는건 좀 오바인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1454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28912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48] Bera 17.09.13 726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7] file Time7Portal 11.02.18 462803 0
46077 야 지금 그린 스테이지 와라 [17] file 카류 17.08.12 299 2
46076 밴드캠프에서 음원 받을때 [2] ㅇㅇ 17.08.12 80 0
46075 기븐 돌아온건 어제인듯 [2] file 수선 17.08.12 157 3
46074 잠시 사이트에 문제가 있었음. [14] 운영자 17.08.12 292 3
46073 자꾸 부락 부락 하니까 [2] 수선 17.08.12 122 1
46072 부락 날씨는 선선하니 좋네 file 카류 17.08.12 92 0
46071 메이나드 제임스 키난 자서전 읽고 있는데 [1] ㅇㅇ 17.08.12 80 0
46070 부락 좆망 [1] ㅇㅇ 17.08.12 149 1
46069 본 언더 프뤠추ㅕ스~~ ㅇㅇ 17.08.12 45 0
46068 야 2010년대 포크송 명반 10선만 추천해봐라 [1] ㅇㅇ 17.08.12 60 0
46067 야 시발 2010년대 각종 가요, 발라드 명반 10선만 추천해봐라 [3] 가요명반 17.08.12 74 0
46066 오늘자 부락 팬사인회 [2] file dalloyau 17.08.12 195 0
46065 델 인스피론7567 상식인 17.08.12 48 0
46064 니들은 안하고 싶냐 [1] ㅇㅇ 17.08.12 79 0
46063 이국종 교수님 [1] ㅇㅇ 17.08.12 104 0
46062 2017년 올해 여름, 해외에서 열렸던 여러 나라들의 초호화 메탈 페스티벌들의 라인업 포스터 모음. (부제 : 당신이라면 어떤 페스티벌에 가보고 싶은가?) [13] file Bera 17.08.12 226 2
46061 아는척 해 주면 맥주 사줌 [5] 익명 17.08.12 145 0
46060 박찬주 옹호하는데 좌파타령하는 홍럼프의 기적의 논리에 할말을 잃었다 [1] ㅇㅇ 17.08.12 92 4
46059 미러 오브 카르마 치토스 17.08.12 55 0
46058 이국종이 생각하는 헬조센 [1] ㅡ_ㅡZzz 17.08.12 77 1
46057 한가지 내가 느낀건 보수 대통령 빠들중에 [20] 17.08.12 236 15
46056 서바이버양반 옛날에 노래하나 던져놓고 어디감? 깽판러 17.08.12 77 0
46055 사스가 메탈 좌좀갤러리 [13] file 좌좀척결 17.08.12 281 6
46054 메탈헤드 훈훈 ㅇㅇ 17.08.12 74 2
46053 복국 [11] file 카류 17.08.12 127 1
목록
Prev 1 ... 137 138 139 140 141 142 143 144 145 146 ... 1985 Next
/ 1985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