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7.08.11 13:09 (*.135.236.149)
조회 157 댓글 8

여자는 감정적으로 나오는게 생존본능임

 

이 시발 년들은 

 

왜 이렇게 감정적이고 화를 잘 내는거냐

 

묻는건 아니고 

 

이게 남자보다 힘이 없으니까 괜히 분노표출하면 주위에서 알아서 다 해주니까 이게 습관이되어서 

 

점점 눈이멀고 멀쩡한 사람한테도 화풀이하고 지랄들을하네

 

여자들 10중 7은 이렇다 씨발것들 

 

여혐이 안생길수가없네 

  • ㅇㅇ 17.08.11 13:15 (*.120.61.220)
    이런 좆등신 무뇌돼지때문에 메갈이 생기는거지 ㅉㅉ
  • ㅇㅇ 17.08.11 13:18 (*.201.185.153)
    그 논리라면 일베충들은 좆등신 DJ,노무현 때문에 생기는거냐?
  • 17.08.11 15:12 (*.247.30.21)
    여기서 노무현이 왜 나오냐?
  • ㅇㅇ 17.08.11 23:12 (*.182.30.189)
    근데 맞잖아
    지들은 그렇게 생각하니까 일베하는건데
  • 필수 17.08.11 13:19 (*.254.231.50)
    네다쿵
  • 김어린이 17.08.11 15:31 (*.62.179.218)
    그럼 일베충들은 김치년때문에 생김??
  • 카류 17.08.11 15:35 (*.62.190.51)
    ????그냥 니가 만만한거 아니냐
  • 휘루 17.08.11 20:57 (*.93.23.186)
    아니라고 크게 부정하지는 못하지만 너무 니 주위에 그런 여자들이 많은 거 아닌가 싶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741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6.18) 운영자 14.04.27 228242 0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5] file Time7Portal 11.02.18 461836 0
46058 부락에 오신 관객님들하 [6] 익명 17.08.11 158 0
46057 데스메탈 추천함 [2] ㅇㅇ 17.08.11 112 1
46056 강남역에 [1] 유령사랑악보 17.08.11 76 0
46055 앙기모찌이이이이이!!!!!!!!! [5] file ㅇㅇ 17.08.11 116 3
46054 이명박이 '이거 딱하나만 잘했는데'가 왤케 많냐? [24] file ㅇㅇ 17.08.11 244 8
46053 허 네임 인 블러드 끝날때 즈음해서 ㅇㅇ 17.08.11 66 0
46052 여자는 [5] ㅇㅇ 17.08.11 97 1
46051 일본반 선호하냐? [8] 00 17.08.11 131 0
46050 펜타포트에 있는 갤러? ㅇㅇ 17.08.11 43 0
46049 부산락페는 작년부터 기우제 된거냐 [12] 카류 17.08.11 147 0
46048 We are stars now Dd 17.08.11 51 0
46047 부와부와부와우와와부와부우와부와 ㅇㅇ 17.08.11 36 0
46046 역시 소녀전선 갓겜 [10] file 카류 17.08.11 121 0
46045 SOF역대급 두부요리-두부전골, 마파두부, 두부김치, 두부탕수, 두부조림 [2] 카류 17.08.11 50 0
46044 [ㅎㅂ] 출렁.gif [3] 드락슬러 17.08.11 193 2
46043 음반 사이트에 품절된 앨범들은 직구가 답이냐 [3] ㅇㅇ 17.08.11 108 0
46042 나이먹고도 외모로고민함? [11] ㅇㅇ 17.08.11 173 0
» 여자는 감정적으로 나오는게 생존본능이네ㅐ 씨벌 [8] ㅇㅇ 17.08.11 157 1
46040 여자가 튕기는 맛이 있어야지 [2] ㅇㅇ 17.08.11 109 1
46039 색수를 강요당하는 심영 ㅋㅋㅋㅋㅋ [3] 기붕딱 17.08.11 126 2
46038 얘들아 이거 신종 사기수법이야? [6] ㅇㅇ 17.08.11 113 0
46037 애나벨 꼭보셈 [1] file 인절밍 17.08.11 121 0
46036 오뎅볶음 [9] file 카류 17.08.11 131 0
46035 세종시 왜만든거? [4] ㅇㅇ 17.08.11 123 0
46034 프록 팬한테 death human 추천하면 뺨 맞냐? [5] ㅇㅇ 17.08.11 138 0
목록
Prev 1 ... 7 8 9 10 11 12 13 14 15 16 ... 1854 Next
/ 1854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