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7.08.11 12:26 (*.223.21.23)
조회 127 댓글 6

버스기다리는데 어떤 할매가 와서 번호 보여주면서 무슨 주소좀  문자로 보내달라길래 걍 응했는데 요즘 워낙 기상천외한 범죄가 많아서..

  • ㅇㅇ 17.08.11 12:43 (*.120.61.220)
    일단 의심스러우면 하지마
  • 카류 17.08.11 13:12 (*.33.178.107)
    그땐 폰 없다 그래 이상하면 하지마
  • ㅇㅇ 17.08.11 13:13 (*.223.34.38)
    자기폰주면서 이걸로 보내달라그러더라
  • 카류 17.08.11 13:16 (*.33.178.107)
    할매폰이면 뭐... 별일있나
    걍 문자 치기 힘들어서 그런듯
  • dalloyau 17.08.11 13:21 (*.122.31.165)
    나 저런 비슷한거 많이 해봤음;
    기억나는게 한번은 무슨...도시가스 때문에 하고
    다른 한번은 여기 전화번호부에 적힌 전번 입력해달라는거하고 ㅋㅋ;
    아 물론 둘다 할매 지 폰으로
  • ㅇㅇ 17.08.11 13:21 (*.223.30.13)
    예의바른청년이시넹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467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135 0
공지 복사붙이기 오류 임시 대처법/아이피 관련 사소한공지 깽판러 18.06.24 130 0
공지 (공지)통신사 ip 차단 [4] 깽판러 18.05.11 660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1837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7563 0
46328 갑자기 뭔 비가 이렇게 쏟아진다냐 [3] 2008 17.08.19 92 0
46327 싸우지말고 밥먹어 밥 - 박가네 부대찌개, 떡갈비 [13] file 카류 17.08.19 153 0
46326 오타쿠의 호주머니를 노리는 ESP [7] 시부럴 17.08.19 216 0
46325 싸우지 말고 다들 [1] file ㅎㅅ 17.08.19 90 0
46324 리빙포인트] 병신 같은 글이 올라올땐 [5] 223디텍터 17.08.19 132 7
46323 싸우지 말아라 ~~# 17.08.19 52 0
46322 다크퓨네랄 좋네 [1] ㅇㅇ 17.08.19 86 0
46321 업더 고닉 만들었으면 좋겠다 [2] ㅋㅋㅋ 17.08.19 82 0
46320 리치코젠... 짧은 내인생 중 최고의 공연이었다 [9] file 패드릭 17.08.19 217 6
46319 메갤은 사실상 옛 희랍의 아고라나 다름없다 [1] Иванич 17.08.19 76 0
46318 흑흑 오늘 키배도 재밌었다 [3] ㅇㅇ 17.08.19 91 1
46317 엑스에서 제대로 연주하는 건 [7] 메그뎃 17.08.19 188 3
46316 남자가 여자를 혐오하는 것 보다 여자가 남자를 혐오할 가능성이 더 크다. [16] ㅇㅇ 17.08.19 149 1
46315 리치 코첸... 내가 여태 본 국내 내한 공연중 단연코 투톱안에 드는 최강 공연이였다ㅠㅜ [11] file Bera 17.08.19 179 6
46314 왜케 병신들 보면 분노게이지가 수직상승하지 [37] 필수 17.08.19 153 2
46313 왠지 메갤러들 보면 ㅂㄷㅂㄷ할 듯한 동영상 시부럴 17.08.19 71 0
46312 창년놈이랑 베드신찍는 영화배우랑 동급 아니냐? [80] ㅇㅇ 17.08.19 246 2
46311 화려했던 메갤 키배의 한 부분 [2] ㅇㅇ 17.08.19 80 0
46310 남혐 근황 [6] 시부럴 17.08.19 175 0
46309 짤리기 전에 보고가라 [6] 시부럴 17.08.19 175 0
46308 시닉 미만좆 [3] 수선 17.08.19 108 1
46307 요즘 날씨 안더운데 [4] ㅇㅇ 17.08.19 89 1
46306 [투표] Mechanix VS Four horse man [6] 드락슬러 17.08.19 143 11
46305 이런 패티쉬 병신같냐? [4] ㅇㅇ 17.08.19 152 0
46304 둠/데스/아마도 고딕 메탈 추천함 [2] ㅇㅇ 17.08.19 90 2
목록
Prev 1 ... 548 549 550 551 552 553 554 555 556 557 ... 2406 Next
/ 2406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