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필수 17.07.17 12:54 (*.225.196.12)
조회 209 댓글 7

 

미개한게 한두개가 아니겠지만

 

저작권에 특히 씹미개한거같다

 

패키지게임이나 소프트웨어를 돈주고 사야한다는 사람찾기가 힘듬

 

혹여 트라이얼버전 쓰다 기한만료되면

 

"아 씹새끼들 존나 쪼잔하네 크랙된거 찾아야지 ㅇㅇ" 가 대다수

 

가장 병신같은건 창작활동을 하는 인간들 중에도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하는 인구가 희박함

 

그리고나서 지들 결과물에 존나 미세하게 피해입으면 빼애애액 시전

 

 

 

  • ㅌㄹㅌ 17.07.17 12:56 (*.10.246.142)
    근데 외국도 불따 많이 함. 중갤 글보니까 우리나라가 그나마 평타~상타 정도 된다던데
  • 필수 17.07.17 13:07 (*.225.196.12)
    음악 영화 불따는 비슷한거같은데
    유독 소프트웨어에대한 인식이 쓰레기임
    물론 외국은 일반적으로 한국만큼 크랙된걸 받아쓰는거에대한 지식이 보편화되어있지는 않음
  • ㅇㅇ 17.07.17 13:14 (*.247.30.21)
    게임은 그래도 스팀 덕분에 많이 좋아지고 있는거 같은데 어차피 티카페 에디션 찾는 얘들이야 그냥 시간죽이기용 유희거리를 찾는거 아닌가?
  • ㅁㄴㅇㄹ 17.07.17 13:02 (*.226.207.98)
    우리나라는 불다 빈도 보다는 인식 문제가 확실히 크다고 봄
  • ㅇㅇ 17.07.17 13:08 (*.70.52.43)
    저런말 하는애들이 체험판을 써보긴 함?
  • 오섬 17.07.17 13:17 (*.246.141.217)
    요즘은 스팀이 있잖아
  • ㅂㅈㅂㅈ 17.07.17 18:38 (*.88.174.51)
    애들이라 그런거 아닌감 요새 사서 쓰는사람도 많고 내 근처사람들도 다 사서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1766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29273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49] Bera 17.09.13 1066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7] file Time7Portal 11.02.18 463367 0
44956 편의점의 빌런 [4] file 카류 17.07.20 164 0
44955 9월 람슈타인 내한 [4] ㅇㅇ 17.07.20 192 0
44954 일본애들은 몇개나 들어있대? [2] ㅇㅇ 17.07.20 117 0
44953 폭염경보인데 약속잡은 나레기... [4] LT 17.07.20 109 0
44952 신세계 [2] 오섬 17.07.20 116 1
44951 괴물 보컬 알렉스 테러블의 아들 [1] file 파워메탈층 17.07.20 176 0
44950 스톰 듣는거 어떤느낌인지 알았음 ㅌㅇ 17.07.20 132 4
44949 스톰 대단하네 [4] 하워드존스 17.07.20 219 2
44948 메갤 렙업 빡세네 [12] 필수 17.07.20 122 0
44947 야 전에 올라온 주다스 관련 소식이 이거였냐??? [9] WeirdSoup 17.07.20 232 0
44946 스톰은 찬양받아 마땅하다 [10] ㅇㅇ 17.07.20 228 9
44945 앞으로 39일 [3] LT 17.07.20 107 0
44944 내일은 스타벅스 가는날 [18] file 카류 17.07.20 174 3
44943 메갈이라고 쿵쾅충들만 있는게 아닌데 [6] ㅇㅇ 17.07.19 207 0
44942 여행떠나자 필수 17.07.19 68 0
44941 메갈 솔직히 불쌍한 애들인듯 [49] 필수 17.07.19 380 2
44940 트루한 메탈 티 보여준다 [8] file 김칠덕 17.07.19 204 6
44939 (여시) (극혐주의) 아 이거 존나웃기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file WeirdSoup 17.07.19 255 1
44938 이래도 킹갓전선이 아닙니까? [7] file WeirdSoup 17.07.19 149 2
44937 베비메탈 [3] 수선 17.07.19 139 1
44936 테크니컬 쓰래쉬 추천좀 해주세용 [3] file Иванич 17.07.19 137 0
44935 트루와 폴스의 만남 [6] file ㅇㅇ 17.07.19 166 0
44934 군복무기간 단축소식에 빡친 여성.amazing [7] file WeirdSoup 17.07.19 249 10
44933 수미칩 프라임을 먹어봤다. [1] ㅅㅇㅋㅍ 17.07.19 100 0
44932 옵치 보이스로 유령사랑악보 17.07.19 52 0
목록
Prev 1 ... 252 253 254 255 256 257 258 259 260 261 ... 2055 Next
/ 2055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