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판나코타 17.07.16 23:49 (*.100.186.205)
조회 208 댓글 10

ds.png

 

신보냐 

 

활동중지 번복이냐 

 

페인킬러 디럭스판이냐 

 

아님 메이든이나 드림씨어터처럼 게임하나 나오냐.... 

 

 

게임만 아니면 좋겠다

 

  • 코윈 17.07.16 23:52 (*.178.79.241)
    신보 첫 공개곡쯤 낼 때가 되긴 한 것 같은데...
  • 판나코타 17.07.16 23:54 (*.100.186.205)
    근데 마지막앨범으로 더이상 앨범활동안하고 투어도 안한다고 하지않았음?
    진짜 신보면 활동중단 번복까지 되는건데.....
    아 진짜 이거면 좋겠다
  • 코윈 17.07.17 00:46 (*.202.128.127)
    11/12 에피탑 투어 때 "대형 월드투어는 이게 끝"이라고 약 좀 파셨던 걸로 기억..

    글고 이미 신보 녹음 끝났을 걸. 마무리 작업 중.
  • 라파엘로랑 17.07.16 23:53 (*.177.164.145)
    페인킬러는 30주년 햇수 맞춰야되서 아닐 것 같고 뭔가 게임삘인데;;
  • ㅇㅇ 17.07.16 23:54 (*.247.30.21)
    애초에 활동중지하겠다고 한적은 없을텐데
  • 판나코타 17.07.16 23:55 (*.100.186.205)
    앨범활동, 투어 중단 아님? 내가 잘못알고있던건가
    물론 아예 활동을 안한다고는 안했고. 내가 말을 잘못했네
  • SLi 17.07.16 23:55 (*.114.181.32)
    뭐가됬든 사진은 되게구리네
  • dalloyau 17.07.17 00:21 (*.208.192.41)
    신보일걸
  • 드락슬러 17.07.17 00:29 (*.152.58.48)
    할배들 한국 한 번만 더 왔으면 좋겠다
  • darkgalbi 17.07.17 02:45 (*.211.134.94)
    주다스 투어는 이제 안된다 하고
    음원은 계속 낼거라고 하지 않았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1219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28677 0
공지 부운영자 남은 한 자리, 지금 바로 투표 진행하겠습니다. [28] update Bera 17.09.20 526 3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43] Bera 17.09.13 465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7] file Time7Portal 11.02.18 462443 0
44856 운전자의 엄청난 반응속도.gif [3] file 드락슬러 17.07.18 174 0
44855 그새끼? [2] file 제훈 17.07.18 184 1
44854 역시 메탈 갈러리다 [1] 수선 17.07.18 116 1
44853 무언가에게 혐오를 드러낸다는 것을 [4] UVER 17.07.18 173 4
44852 캡처 완료. ㅇㅇ 17.07.18 111 0
44851 동성애는 잘못이아니다. [2] file 제훈 17.07.18 173 1
44850 나중에 구미나 갔다 와야겠다 [6] file 제훈 17.07.18 184 1
44849 게이새끼들이 가장 좆같은점 [26] 필수 17.07.18 319 7
44848 촉수물 보고가라 [3] 시부럴 17.07.18 152 0
44847 요거 무슨한자임?? [4] file Azai 17.07.17 159 0
44846 내 첫경험은 [5] 파워메탈층 17.07.17 205 0
44845 섹스안하고싶다.... [8] file 혼전순결 17.07.17 212 0
44844 이쯤에서 제일 하드한 성적 취향을 밝혀보자 [8] UVER 17.07.17 217 2
44843 "제훈" (67.255.55) 지속적 분탕행위로 경고조치함. [8] 운영자 17.07.17 243 7
44842 (씹덕) 와 씨발... 한국소창이 해냈다;;; [8] WeirdSoup 17.07.17 191 0
44841 다시 만난 세계 [7] 익명 17.07.17 136 0
44840 난 재훈이 이해한다 [1] 저저ㅓ 17.07.17 99 1
44839 크리스토퍼 놀란이 [1] ㅇㅇ 17.07.17 108 0
44838 사와다 타이지도 오늘 기일이네 ㅇㅇ 17.07.17 56 1
44837 놀란감독 나이 먹으니까 데이브 머스테인같음 [5] file ㅇㅇ 17.07.17 172 7
44836 안녕하세요 블랙메탈 밴드 Italmmo입니다. [16] 이탈모 17.07.17 337 17
44835 개무룩.gif [1] file 드락슬러 17.07.17 137 1
44834 보고 뿜음ㅋㅋㅋ file 유령사랑악보 17.07.17 100 1
44833 [후방] 성소.gif [3] 드락슬러 17.07.17 295 5
44832 San Sebastian보다 좋은 스피드메탈 리프 있냐? [1] ㅇㅇ 17.07.17 88 0
목록
Prev 1 ... 129 130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 1928 Next
/ 1928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