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카류 17.07.16 15:06 (*.39.138.156)
조회 150 댓글 12

20170715_000003.jpg

준비물;

*우유

*녹차 파우더(나는 포모나껄 샀는데 본인 취향껏 카페에서 쓰는 녹차라떼용 파우더 사면됨 내가산건 500g으로 비교적 용량이 작음 )

 

취향껏;

*얼음(집에서 얼린 얼음은 금방 녹고 마트에서 파는 돌얼음은 잘 안녹는다 함. 나도 사고싶었으나 냉동실에 자리가 없다)

*우유거품기(다이소나 홈플러스에 이천원이나 삼천원에 팜. 이거 있음 휘저을 필요 없고 정말 빠르게 고루 섞어줌 세척도 그냥 물에 휘잉 돌리고 한번씩 세제물에 휘잉 돌리고 물닦고 말려주면됨)

 

20170715_000028.jpg

우유 먼저 담아 줌

 

20170715_000158.jpg

녹차가루 넣어줌

 

20170715_000210.jpg

우유거품기 돌려줌

 

20170715_000258.jpg

그럼 거품발생과 함께 잘 섞임

적당히 거품 올라오면 거품기 내려서 거품 안정화 시켜줌

20170715_000702.jpg

얼음과 우유 더 넣어주고 마무리

 

20170715_000731-1.jpg

 

 

 

  • ㅇㅇ 17.07.16 15:39 (*.216.209.86)
    다이소에 저런걸 파는군...꿀팁 ㄱㅅ
  • 카류 17.07.16 15:41 (*.39.138.156)
    계란말이 할때 이쁘게 골고루 풀때도 좋음
  • 깽판러 17.07.16 16:25 (*.70.190.224)
    강가서 떠오면 될것을 굳이 만드냐
  • 카류 17.07.16 22:01 (*.39.139.108)
    비린내 나는 낙동강 라떼
  • ㅇㅇ 17.07.16 17:10 (*.62.222.241)
    녹차라떼 갠적으로 맛 극혐임 ㅋㅋ 녹차는 꿀맛
  • 카류 17.07.16 22:01 (*.39.139.108)
    ㅋㅋㅋ 호불호 갈리지
  • LT 17.07.16 21:35 (*.176.30.191)
    쥐박성님의 녹조라떼 후기좀요
  • 카류 17.07.16 22:02 (*.39.139.108)
    그거랑은 다르다... 그거랑은...!
  • 필수 17.07.16 21:36 (*.254.231.50)
    색이뭔가 마차색보다 누런거같은데
  • 카류 17.07.16 22:02 (*.39.139.108)
    ㅇㅇ 좀 누럼 연두빛임
  • 필수 17.07.16 22:12 (*.254.231.50)
    저 파우더는 단맛이 포함된거임?
    우유에 쌩마차 넣은건 좀 그런데...
    시럽이나 꿀이라도 좀 넣어야 먹을만할듯
  • 카류 17.07.16 22:30 (*.39.139.108)
    ㅇㅇ 단맛 포함 된거임 걍 우유만 타면 되도록
    보통 카페에서 쓰는 파우더임 ㅇㅇ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2873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0563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0] Bera 17.09.13 7370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5720 0
45039 복날이야 도망쳐.gif [3] file 드락슬러 17.07.22 196 0
45038 흑인중에 익스트림 보컬 하는 사람 있냐 [7] ㅇㅇ 17.07.22 246 0
45037 카페는 너무 춥다 [3] 필수 17.07.22 99 0
45036 재미나는 썰 [1] 익명 17.07.22 79 0
45035 미국 정통 헤비 메탈 밴드 린킨 파크 [2] ㅇㅇ 17.07.22 246 0
45034 기븐이 모에화하고 싶다 ㅇㅇ 17.07.22 74 0
45033 WWE에서 메탈 좋아하는 확인된 선수만 4명 [6] 파워메탈층 17.07.22 228 0
45032 근데 정부에서 왜 보빨정책에 몰두하는거? [6] ㅇㅇ 17.07.22 206 1
45031 김조한 왜이럼 필수 17.07.22 119 0
45030 지은아 사랑해 [5] ㅇㅇ 17.07.22 158 0
45029 소고기 맛있게 먹는 방법 뭐 있냐 [8] SLi 17.07.22 125 0
45028 으메이징한 개박이들 [9] file 염소킹 17.07.22 264 1
45027 뭔가 크게 오해들을 하는데 [9] ㅇㅇ 17.07.22 202 1
45026 뚱뚱한 file UVER 17.07.21 106 0
45025 체스터 보컬실력은 어느정도임? [7] ㅇㅇ 17.07.21 276 0
45024 물회 [8] file 김칠덕 17.07.21 133 2
45023 근데 홍머에서 메갤을 싫어하는거냐 기븐을 싫어하는거냐? [4] ㅇㅇ 17.07.21 165 0
45022 또 또 또 [6] file WeirdSoup 17.07.21 204 0
45021 음방 들어와 새끼들아 [3] 수선 17.07.21 104 0
45020 카이스트 교수님 일침갑 [17] ㅇㅇ 17.07.21 285 1
45019 오늘도 메탈음방 오픈 씨파오후쟁이 17.07.21 53 0
45018 여기 부운영자는 일안함? [3] ㅇㅇ 17.07.21 143 0
45017 마릴린 맨슨 신곡 라이브 ㅇㅇ 17.07.21 58 0
45016 메탈은 남자들의 음악이다 [2] ㅇㅇ 17.07.21 158 0
45015 중딩때 린킨파크 미만잡이었는데 [4] ㅠㅠ 17.07.21 196 4
목록
Prev 1 ... 479 480 481 482 483 484 485 486 487 488 ... 2285 Next
/ 2285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