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Tulta 17.07.16 09:42 (*.10.246.142)
조회 131 댓글 4

1. 남녀든 녀남이든 공용 화장실

문 닫혀있고 안에 인기척나면 밖에서 기다려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됨. 기다리다 안에서 물소리 나고 여자 나오면 왠지 변태된거 같음. 추가로 안에 좌변기와 소변기가 나란히 있으면 정말 어처구니 없다. 이거 커플 둘이 들어가서 사이좋게 손잡고 일보란 말이지?

 

2. 좌변기만 놓인 남자 화장실

여기가 독일이냐? 좌변기 커버도 안 올린채 누런 변 보는 한남충이 얼마나 많은데

 

3. 페이퍼 타월, 핸드 드라이어 대신 수건 있는 화장실

차라리 놓지 말든가ㅋㅋㅋㅋ 남들 뭐 닦고 뭐뭐 만지작거린 손 습기 밴 수건은 만지고 싶지 않음.(이건 화장실 손잡이도 마찬가지지만 아니 오히려 심하지만) 뭐 멀직히 걸려 있는 수건이라면 그냥 신경 안 쓰는데 화장실이 ㅈ만해서 세면대 바로 옆에 걸려 있다! 근데 손 닦다 내 소매에 닿았다! 근데 매우 축축했다!면 반바지 입고 소변기 쓰는데 순간 소나기가 종아리를 스친 것과 같은 불쾌감이 솟아남.

 

번외 1. 싸고 튀는 놈들

변기 막힌 거는 뭐같아도 불가항력이니 이해하지, 이런 놈들은 길빵러들과 같이 교도소에 쳐 넣어야됨.

 

번외 2. 싸고 닦은 휴지 아무렇게나 버리는 놈들

닦은 휴지 휴지통에 버리는 건 개취라 치자. 근데 가능하면 닦은 데가 아래로 오게 버리렴. 그리고 바닦에 떨어지면 다시 주워 버리렴. 그리고 제발 휴지들고 변기 칸 밖으로 나가지 마. 제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1766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29273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49] Bera 17.09.13 1066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7] file Time7Portal 11.02.18 463367 0
44906 그림던 재밌냐? [5] 필수 17.07.19 87 0
44905 게이들은 노관심인데 [5] 디프레션 17.07.19 212 0
44904 캡쳐완료 [4] ㅇㅇ 17.07.19 186 1
44903 밴드 결성했다 [2] file 혼전순결 17.07.19 163 0
44902 메스그램이 과메기 고소 했다던데 [20] 231155412 ㄱ 17.07.19 447 0
44901 라우드파크 예매했다.. [3] file DT 17.07.19 108 2
44900 꿀팁 내가 써본 만남하기 좋은 채팅순위 [1] 혼전순결 17.07.19 98 0
44899 고통없이 한큐에 뒤지고 싶다 [4] ㅇㅇ 17.07.19 78 0
44898 화이트데이 발매날에 방송하고싶다 [2] 깽판러 17.07.19 66 0
44897 이랜드 알바 임금 체불 보면서 느낀건데 [14] 카류 17.07.19 168 3
44896 [납량특집] 귀신 본적 있는 사람 있냐? [4] 오섬 17.07.19 110 0
44895 Hate야 말로 트루 아닌가 [4] file Azai 17.07.19 149 2
44894 오호통재라 [7] 필수 17.07.19 122 0
44893 다들 깽판치지 말고 [3] ㅇㅇ 17.07.19 95 0
44892 알람이 23개다 [5] 카류 17.07.19 130 0
44891 이분들 요새 뭐하고 사심? [1] ㅇㅇ 17.07.19 111 0
44890 카드 명세서의 커피값을 보니 숨막힌다 [1] ㅇㅇ 17.07.19 125 0
44889 약후] 다양한 자세.gif [1] 드락슬러 17.07.18 198 1
44888 곧 나올 기대하고 있는 PC 게임들 [2] ㅇㅇ 17.07.18 123 0
44887 씹트루 영화 5번째 편이 곧 나오네. ㅅㅇㅋㅍ 17.07.18 105 1
44886 공연쪽에서 일하는 사람 있냐 [1] ㅇㅇ 17.07.18 126 0
44885 요즘 종종 하는 취미생활 [10] 시부럴 17.07.18 183 1
44884 (안드) 폰겜 컴터로 돌리는 놈들 녹스 블루스택 미뮤 말고 모모 써라 [4] WeirdSoup 17.07.18 122 0
44883 곧있으면 그거 일주년 아님? ㅇㅇ 17.07.18 90 0
44882 내 사랑이지만 떠나보냅니다 [4] ㅇㅇ 17.07.18 135 0
목록
Prev 1 ... 254 255 256 257 258 259 260 261 262 263 ... 2055 Next
/ 2055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