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7.07.15 23:21 (*.70.57.108)
조회 67 댓글 3

디씨 안하는데 밑에 만화보니까 관심돈다

뭐 정리글 같은거 없냐 직접 싼글 보고 싶은데

너무 일반적인 이름이라 검색해도 잘 안나온다

구스위키 나오는데 그래서 뭐했다는 얘기도 없고

  • WeirdSoup 17.07.15 23:24 (*.14.74.130)
    별거 없음. 걍 리락쿠마 짤이 특징이고 지 신세한탄같은 개븅신스러운 글을 싸지른 다음 주작기 돌려서 념글 보내고 남들이 욕하는거 들으면서 딸치는 새끼임. (고갤 같은데서 리락쿠마 짤에 뭔가 좆병신같은 글이 개념글로 가 있으면 그새끼 글이라고 보면 됨.) 그걸 각종 주요 갤러리 돌아다니면서 함. 그냥 극흑헬렌켈러 같은 새끼라고 보면 됨.

    전에 보니까 어떤놈한테 제대로 걸려서 인실좆 비슷하게 당한거 같은데, 사실인지 아닌지 뒷이야기는 어찌 됐는지 (노관심이라서) 모름.
  • SLi 17.07.15 23:39 (*.114.181.32)
    닉네임도 맨날 0ㅑ옹0I 이딴걸로 바꿔서 검색도힘듬
  • WeirdSoup 17.07.15 23:54 (*.14.74.130)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game_classic1&no=2112192&page=1&exception_mode=recommend

    야 좆옹이 글 또 올라왔다 궁금하면 함 봐라

    저딴걸 굳이 볼 필요는 전혀 없지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546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6.18) 운영자 14.04.27 228048 0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4] file Time7Portal 11.02.18 461569 0
44805 아 카레먹고싶다 [9] file 제훈 17.07.16 135 0
44804 유라피안 파워메틀 보컬들은 특유의 듣기싫은 톤이 있다 [2] ㅇㅇ 17.07.16 160 2
44803 오랜만에 이 노래 들었네 Tulta 17.07.16 47 0
44802 스웨덴 데스메탈 추천함 [1] ㅇㅇ 17.07.16 101 1
44801 우리나라 땅덩어리 정말 넒은거 같음 [4] file 카류 17.07.16 224 2
44800 이제 이닉네임은 제겁니다 [3] 시부럴 17.07.16 170 1
44799 나는 [1] 유령사랑악보 17.07.16 57 0
44798 도프에서 내한공연 성사시키는 비율이 계속 늘어나고 있는데 [10] Bera 17.07.16 300 1
44797 녹차라떼를 만들어보자 [12] file 카류 17.07.16 134 3
44796 이게임 재밌냐????? [3] file 제훈 17.07.16 107 0
44795 20년 만에 깨어난 남자.jpg [4] file 드락슬러 17.07.16 193 2
44794 후방) 한국 남자들 오늘도 패배... [5] file 오섬 17.07.16 245 0
44793 지금 나랑 장난까냐? [2] ㅇㅇ 17.07.16 79 0
44792 소전 내 최애캐 [2] file 너너더 17.07.16 81 1
44791 현재 청주 상황.flood [5] file WeirdSoup 17.07.16 168 2
44790 일본어나 한자 볼줄 아시는분? [8] file ㅇㅇ 17.07.16 118 0
44789 [후방] 레이디 가가.gif [10] 드락슬러 17.07.16 238 9
44788 폰 잃어버림 [4] 제디 17.07.16 63 0
44787 개방형 보다 ㅈ같은 화장실들 + ㅈ같은 놈들 [4] Tulta 17.07.16 124 5
44786 우리 모두 축하해주자 [6] file dalloyau 17.07.16 187 10
44785 기붕쟝 메일링 서비스 공짜로 좋은거 뭐있음? [6] Иванич 17.07.16 74 0
44784 우리의 기븐찡은 확대해석하는 경향이 있다 [14] 필수 17.07.16 158 0
44783 뜬금없는데 남자들은 왜 가만히있음? [43] 카류 17.07.16 281 2
44782 0 고백 1 거절.jpg [6] file 드락슬러 17.07.16 149 0
44781 내 옛날글 끝없는 재평가행 [12] WeirdSoup 17.07.16 139 0
목록
Prev 1 ...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 1817 Next
/ 1817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