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7.07.15 18:25 (*.73.23.77)
조회 82 댓글 5

 

 

올해 3월에 나왔다는데 왜 몰랐지 

 

필로리안의 옵시디언 아크랑 같이 세트로 많이 팔린 음반이라는 듯 


좋네


 

  • dalloyau 17.07.15 18:37 (*.208.192.41)
    나도 엣모스페릭이랑 포스트 한창 들을때 있었는데 금방 질리던데 ㅋㅋㅠㅠ
  • ㅇㅇ 17.07.15 19:25 (*.73.23.77)
    앳모스는 '듣는' 게 아니다. 멜로디가 '묘사'하는 그 '처절'한 상황에 대한 '발악'과 '감정'을 '경험'하고 '느끼'는 것이다.
  • Иванич 17.07.15 19:38 (*.157.243.218)
    이새끼는 [진짜] 다...
  • dalloyau 17.07.15 20:03 (*.208.192.41)
    혼모노 ㅇㅈ;;
  • ㅇㅇ 17.07.15 21:30 (*.182.30.189)
    앳모노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2877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0563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0] Bera 17.09.13 7383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5732 0
45015 중딩때 린킨파크 미만잡이었는데 [4] ㅠㅠ 17.07.21 196 4
45014 요새 락,메탈 티셔츠 많이 팔던데 ㅇㅇ 17.07.21 100 0
45013 내 성적 고민을 공개하겠다... [14] file 유령사랑악보 17.07.21 333 1
45012 딸기우유를 만들어보자 [7] file 카류 17.07.21 120 1
45011 어제 더블비얀코 사먹다 느낀건대 [2] 카류 17.07.21 113 0
45010 기븐 아마 심영 배우 만나게 해주면 그자리에서 쿠퍼액 지릴듯 [1] ㅇㅇ 17.07.21 100 0
45009 근데 솔직히 오노 보컬 대단하지 않냐? [5] ㅇㅇ 17.07.21 162 0
45008 솔직히 연예인들 군대 늦추는거 좆같지 않냐? [4] ㅇㅇ 17.07.21 161 4
45007 [후방] 미스 제주 고경림.jpgif [12] 드락슬러 17.07.21 426 3
45006 모세의 후예.gif [4] file 드락슬러 17.07.21 190 7
45005 살려줘 [4] UVER 17.07.21 122 0
45004 까놓고 나는 [15] 디프레션 17.07.21 372 1
45003 크리스코넬때문에 죽은거 빼박 아니냐? ㅇㅇ 17.07.21 160 0
45002 난 지금 꿈을 꾸는가? [1] LT 17.07.21 105 0
45001 시바 앱이 왜 안돌아가지 [4] 필수 17.07.21 106 0
45000 조만간 여기 몇놈에게로 고소장이 날라갈거다 [20] ㅇㅇ 17.07.21 524 5
44999 [소전이야기] 스프링필드? 이거 왜케 많이 나오냐 [5] ㅈㄸ 17.07.21 132 0
44998 90년대 락스타들 다 죽어나가네 [4] 필수 17.07.21 362 3
44997 린킨 보컬 사망 뉴스 링크 [6] 롯치 17.07.21 313 0
44996 와 블래버마우스도 떴다 [2] file dalloyau 17.07.21 175 0
44995 린킨파크 보컬 죽은거 맞음 [1] file 인절밍 17.07.21 237 0
44994 린킨파크 보컬 자살함 [10] 인절밍 17.07.21 427 1
44993 상놈 [1] ㅈㄸ 17.07.21 70 0
44992 소전에서 시카고타자기? 나왔네 [4] 카류 17.07.21 84 0
44991 밤에는 라면이지 [22] file 카류 17.07.21 174 3
목록
Prev 1 ... 481 482 483 484 485 486 487 488 489 490 ... 2286 Next
/ 2286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