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ㅁㅋ 17.06.20 08:37 (*.162.58.29)
조회 112 댓글 3
푸틴처럼 동성애자들을 색출해냈던 것과 같이이
여기도 꼴페미 새끼들을 모조리 수용소에 쳐넣어야 하는거 아닌가
페미니즘은 정말 쓰레기 사상이다. 여자들이 대학나와서 한다는게 겨우 여권신장운동....
씨발 좆같네. 남자들은 군대가도 보상도 못받고 있는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2873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0563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0] Bera 17.09.13 7369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5720 0
44011 전인권 우리 오늘 첨 들어봤는데 [11] 김칠덕 17.06.25 247 3
44010 머구 짜장면 가격 이거실화냐? [9] file 혼전순결 17.06.25 185 0
44009 메갤러들 이거 봐봐라 이정도면 표절 ㅇㅈ? [16] ㅉㅉ 17.06.25 472 23
44008 비가 마구마구 내리는구나 [4] 깽판러 17.06.25 61 0
44007 버거왕 [12] file ChaoticVenom 17.06.25 183 5
44006 노래 좋네 [3] ㅇㅇ 17.06.25 102 1
44005 회원 "카이만" 음란물 사진 업로드 경고조치함. [6] 운영자 17.06.25 251 0
44004 펑크 다큐멘터리 '노후 대책 없다' 출연진들에 성추행 당해 [11] file efefefef 17.06.25 293 4
44003 전인권 감전창법(aka 고추털 뽑기 창법) 라이브 풀버전도 있었네. [2] ㅅㅇㅋㅍ 17.06.25 799 1
44002 헬조선 공립학교 원가절감 클라스 [2] ㅇㅇ 17.06.25 74 0
44001 요즘 sns 사이트에서 댓글달면 [2] ㅇㅇ 17.06.25 118 0
44000 소시오패스 워너비들이 종종 보이네 [1] ㅇㅇ 17.06.25 72 0
43999 나는 메탈랜드로 떠날테야 [4] 헤비사우르스 17.06.25 110 1
43998 씨발 데이터 진짜 존나 쳐쓰네 [4] ㅇㅇ 17.06.25 103 1
43997 림프비즈킷 개념반 [2] ㅇㅇ 17.06.25 110 0
43996 이건 뭔 장르같냐 [5] ㅇㅇ 17.06.25 97 0
43995 어제자.. 전인권..전쟁선포.. [23] file ㅇㅇ 17.06.25 378 1
43994 이 영상을 보고 감상문을 제출하시오 [2] ㅇㅇ 17.06.25 37 1
43993 ayreon 이거 한글로 어케 표기함? [1] 17.06.25 106 0
43992 김기동 [6] Иванич 17.06.25 207 4
43991 자기전에 들을 '트루'메탈좀 추천해줘 [3] 필립 안재모 17.06.25 102 0
43990 김기동 파도 파도 괴담만.. [3] SLi 17.06.25 128 0
43989 한국의 홍보 3대도시 [4] 카류 17.06.25 117 0
43988 자살블랙 좋아하는 놈들은 로 블랙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 [7] ㅇㅇ 17.06.24 121 0
43987 머키에 녹터너스 1집이랑 바이오-런스 2집 입고됨 [4] ㅎㅅ 17.06.24 93 1
목록
Prev 1 ... 520 521 522 523 524 525 526 527 528 529 ... 2285 Next
/ 2285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