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까라도스 17.06.19 17:06 (*.62.212.172)
조회 173 댓글 5

깽판러랑 같이 작업한 사람이 누군진 잘 모르겠어. 근데 저건 판단력이 아예 초등학교 코흘리게 수준인데?

중고딩도 아니고 정상적인 성인이면 투자한 동료 성의를 봐서라도 A스튜디오껄 쓸텐데 어떻게 다큰 사람이 저런 판단을 할까? 애처럼 지생각만 하는데 저건 분명 정신발달에 문제가 있는듯.

그래도 깽판러는 호구짓 안하고 잘 빠져나왔다

  • UVER 17.06.19 18:04 (*.138.203.243)
    어디어디 뭔데뭔데
  • ChaoticVenom 17.06.19 18:58 (*.177.157.102)
    어디야 어디 구경났어 나도 좀
  • 카류 17.06.19 21:04 (*.39.130.235)
    뭐냐 링크좀
  • 조까라도스 17.06.19 21:43 (*.62.163.3)
    https://metalgall.net/index.php?mid=freeboard&page=2&document_srl=1154641&cpage=1
    댓글에 깽판러와 ㅈㄸ의 스튜디오 관련 대화봐라
    내 일이 아니라도 엿같네
  • ㅈㄸ 17.06.20 03:22 (*.196.241.233)
    크리포스 아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72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6.18) 운영자 14.04.27 227842 0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4] file Time7Portal 11.02.18 461196 0
43718 데스 5집이 좋다고 생각하게 되었는데 [4] ㅇㅇ 17.06.19 82 0
43717 아싸 메론 득템 file 카류 17.06.19 44 0
43716 니들 오늘 사이트 메인화면에 뭐 바뀐 거 있다는거 아냐? [15] WeirdSoup 17.06.19 110 0
43715 진짜 존나 특이한 패션하고 오는애 있는데 [3] ㅇㅇ 17.06.19 99 0
43714 우리 머가리가 댕청한 이유를 알아보자 [4] file ㅇㅇ 17.06.19 85 3
43713 (뜨어어억) 노래 존나좋네.. [24] WeirdSoup 17.06.19 132 1
43712 지나고 보니 길이 남을 의인 [4] file ㅇㅇ 17.06.19 116 6
43711 야 니들은 안하고싶냐? [2] ㅇㅇ 17.06.19 37 0
43710 Tool로 Tool노래를 연주해보자 [2] 카류 17.06.19 44 1
43709 어택어택! [3] 메갤메갤! 17.06.19 47 3
43708 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쿵쾅 멧퇘지 [1] file ㅇㅇ 17.06.19 83 3
43707 이걸 메갤이? [4] ㅇㅇ 17.06.19 78 0
43706 닥콩닥콩닥콩닥콩닥콩닥콩 개지무 [1] file ㅇㅇ 17.06.19 31 0
43705 빨갱이는 정신병이다 [27] ㅇㅇ 17.06.19 163 9
43704 골방에서 쓸만한 스피커 추천좀 해줘라 [6] 호구 17.06.19 69 0
43703 야 니들은 안하고싶냐? [2] UVER 17.06.19 39 0
» 아래 깽판러 댓글 보니 기가차네 ㅆㅍ [5] 조까라도스 17.06.19 173 1
43701 아 섹스 [3] file 혼전순결 17.06.19 115 0
43700 야 니들은 어느게 좋냐? [8] 유령사랑악보 17.06.19 88 0
43699 야 니들은 안하고싶냐? [1] darkgalbi 17.06.19 27 0
43698 개꼰대 씹돼지새끼가 [1] ㅇㅇ 17.06.19 98 3
43697 홍대에 사촌여동생이랑 떡볶이 먹으러 [5] ㅇㅇ 17.06.19 125 0
43696 봉구스 컵밥 창렬이네 [17] file 카류 17.06.19 213 0
43695 담배끊고 술 줄여야겠습니다 [3] 雪虎 17.06.19 85 0
43694 우리나라에 가재 좋아하는 사람이 그렇게 많냐? [2] ㅇㅇ 17.06.19 99 2
목록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1764 Next
/ 1764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