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7.06.19 11:15 (*.173.69.144)
조회 98 댓글 7

 

 어느 한쪽이 압도적으로 지력이 낮은게 아니면 그냥 평행선 달리는거다

 

차라리 심리학 정신과학 사회학 등등을 공부하는 입장이라 사람들 반응 떠보는 실험하려고 일부러 그러는거면 몰라도 진짜 토론할거면 반말쓰는곳이든 존대말쓰는곳이든 별 효과 없다

 

 

  • ㅈㄸ 17.06.19 11:17 (*.196.241.233)
    어차피 내 시간 내가 낭비하겠다는 건데 뭐 신경쓸 필요 있나
  • 카류 17.06.19 11:17 (*.39.130.252)
    재밌잖아
  • dalloyau 17.06.19 11:18 (*.177.49.74)
    압도적으로 지력이 낮아도 평행선 달리는 경우가 있음ㅋㅋ
  • UVER 17.06.19 12:47 (*.38.10.156)
    예를들면 박사모, 페미 등등등...
  • WeirdSoup 17.06.19 11:21 (*.14.74.201)
    명키 모르냐?
  • qwee 17.06.19 12:04 (*.62.222.37)
    어느한쪽이든 상대방의 주장을 받아들일 생각이 전혀없다면 지력과 상관없이 평생선 달리게 된다
  • 혼전순결 17.06.19 12:22 (*.36.142.216)
    내가 긴글읽기 싫어해서 키배안뜸 보지도않고
    그래도 어그로는 끌고싶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72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6.18) 운영자 14.04.27 227842 0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4] file Time7Portal 11.02.18 461196 0
43692 ㅈㄸ ♥️ 부럴 POTG file ㅇㅇ 17.06.19 98 3
43691 드림시어터 일본 오네 [11] file ㅇㅇ 17.06.19 197 0
43690 학교에 모지리 타입에 예쁜 여자애 있다 [4] ㅇㅇ 17.06.19 167 2
43689 나도 재난문자 받고싶다 [12] 카류 17.06.19 106 0
43688 "섬겼던 군주".amazing [10] file WeirdSoup 17.06.19 170 2
» 웹상에서 키베뜨는건 시간낭비 [7] ㅇㅇ 17.06.19 98 0
43686 뒤늦게 봤는데 깜짝 놀랬다 [2] ㅇㅇㅇ 17.06.19 72 0
43685 한과목 결과 [3] dalloyau 17.06.19 57 0
43684 굿모닝 맥모닝 [12] file 카류 17.06.19 116 0
43683 왜 메탈같은 틀니딱딱 딱딱딱 음악을 듣니 [9] 틀니음악극혐 17.06.19 115 0
43682 나도 걸그룹 덕후인데 17.06.19 37 0
43681 좆무위키에서 akb 사건을 읽고 나서 탈덕을 결심했다 [4] 카이만 17.06.19 120 0
43680 How To Basic 새로나옴 [1] 김어린이 17.06.19 51 0
43679 임진왜란 리더쉽 사다리테스트 [6] file ㅇㅇ 17.06.19 95 0
43678 고등학교때 실력이나 책임감이나 개빻은 선생이 있었는데 [2] 뚫린순결 17.06.19 86 0
43677 팬미팅 수정 짤방 배포 (추가) [4] file WeirdSoup 17.06.19 130 2
43676 다잉 피터스 신보 vs 서포케이션 신보 [1] PaohooKoomchuck 17.06.19 66 3
43675 야 근데 새 청바지 입고 의자같은데 앉으면 [8] WeirdSoup 17.06.19 123 0
43674 퇴-근 으아ㅏㅏㅏ [2] ㅈㄸ 17.06.19 34 0
43673 새벽공기가 춥네 [3] UVER 17.06.19 45 0
43672 아주 커다란 슬픔의 눈 vs 아주 작은 조리개의 눈 필수 17.06.19 57 1
43671 폴스 x 폴스 = ? [2] ㅈㄸ 17.06.19 75 0
43670 존나 개쩌는 할배드러머 [1] 카류 17.06.19 84 0
43669 결경이나 보고자라 [6] 필수 17.06.19 90 0
43668 내가 게임하는 거는 그리 즐기지 않는데 [2] 시부럴 17.06.19 96 1
목록
Prev 1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 1764 Next
/ 1764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