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7.06.19 11:15 (*.173.69.144)
조회 101 댓글 7

 

 어느 한쪽이 압도적으로 지력이 낮은게 아니면 그냥 평행선 달리는거다

 

차라리 심리학 정신과학 사회학 등등을 공부하는 입장이라 사람들 반응 떠보는 실험하려고 일부러 그러는거면 몰라도 진짜 토론할거면 반말쓰는곳이든 존대말쓰는곳이든 별 효과 없다

 

 

  • ㅈㄸ 17.06.19 11:17 (*.196.241.233)
    어차피 내 시간 내가 낭비하겠다는 건데 뭐 신경쓸 필요 있나
  • 카류 17.06.19 11:17 (*.39.130.252)
    재밌잖아
  • dalloyau 17.06.19 11:18 (*.177.49.74)
    압도적으로 지력이 낮아도 평행선 달리는 경우가 있음ㅋㅋ
  • UVER 17.06.19 12:47 (*.38.10.156)
    예를들면 박사모, 페미 등등등...
  • WeirdSoup 17.06.19 11:21 (*.14.74.201)
    명키 모르냐?
  • qwee 17.06.19 12:04 (*.62.222.37)
    어느한쪽이든 상대방의 주장을 받아들일 생각이 전혀없다면 지력과 상관없이 평생선 달리게 된다
  • 혼전순결 17.06.19 12:22 (*.36.142.216)
    내가 긴글읽기 싫어해서 키배안뜸 보지도않고
    그래도 어그로는 끌고싶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798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6.18) 운영자 14.04.27 228302 0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5] file Time7Portal 11.02.18 461922 0
43733 숨덕부 본 씹뜨억 있으려나 [9] WeirdSoup 17.06.20 100 0
43732 AILD 다시 활동하는듯? [1] ㅇㅇ 17.06.20 66 0
43731 메갤러 개꿀잼 인생시나리오 생각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WeirdSoup 17.06.20 206 2
43730 요즘 사람들 생각하는거보면 ㅇㅇ 17.06.20 25 0
43729 페미니스트들을 감옥에 가둬야 되지 않나 싶다 [3] ㅁㅋ 17.06.20 98 4
43728 어그로 ㅆㅅㅌㅊ... [5] 카이만 17.06.20 99 0
43727 메갤 제목 왜이렇게됨 [6] file 인절밍 17.06.20 134 0
43726 랩스타일 필수 17.06.20 19 0
43725 올해 괜찮은 신보 추천 ㄱ [5] ㅇㅇ 17.06.20 106 0
43724 자살안하고 싶냐? [3] ㅇㅇㅇ 17.06.20 51 0
43723 저 메탈갤 창을 [1] ㅇㅇ 17.06.20 59 0
43722 붕탁물이 너무 좋다 [4] UVER 17.06.20 79 2
43721 텐노헤이카반자이! 타이니폰테이코쿠 반자이!! ㅇㅇ 17.06.20 35 0
43720 슬램덩크! 익명 17.06.20 17 0
43719 이런 음악은 장르를 뭐라고 하냐 [5] SLi 17.06.20 124 0
43718 진정한 메창이 되기 위해 머리를 기르고 있는데 빡세다 [9] ㅇㅇ 17.06.20 112 0
43717 septic flesh 신곡 영상 뭐냐 이거 식인시체 17.06.20 42 0
43716 냉면집도 프렌차이즈한테 밀렸음? [5] 익명 17.06.20 104 0
43715 신나게 달리는 메탈듣자 [5] 식인시체 17.06.19 89 2
43714 일반인은 어떤 계열의 음악을 좋아하냐 [12] ㅇㅇ 17.06.19 141 0
43713 신스웨이브 메탈이라고 한단다 [1] ㅇㅇ 17.06.19 41 2
43712 매드무비 이거 미만 잡 [4] 카류 17.06.19 51 0
43711 임피허 [4] ChaoticVenom 17.06.19 73 4
43710 저 밑에 기븡이 올린 애니/라노벨류 PV 및 음악 보니까 [4] ㅇㅇ 17.06.19 35 0
43709 Sick of it all 내한 [8] file dalloyau 17.06.19 164 3
목록
Prev 1 ... 108 10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117 ... 1862 Next
/ 1862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