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7.06.19 00:21

요즘 너무 힘들다

시부럴 17.06.19 00:21 (*.105.13.96)
조회 114 댓글 13

 

요즘 계속 좋아하는 아이돌 은퇴/해산공연 보러간다

 

멘탈 깨진다 깨져

  • 필수 17.06.19 00:23 (*.254.231.50)
    근데 열도아이돌이 외모말고 다른면에서 국산아이돌 보다 나은점이 있나요?
    노래도 못하고 춤도 율동수준이던데...
  • 시부럴 17.06.19 00:25 (*.105.13.96) Files첨부 (1)

    캡처.JPG

     

  • 필수 17.06.19 00:32 (*.254.231.50)
    궁금해서 물어본거라구요;;
    솔직히 객관적으로 노래/춤은 씹압살 당하지않나요?
  • 시부럴 17.06.19 00:38 (*.105.13.96)
    일본은 연습생을 그대로 내놓는거라면
    한국은 내놓을 만 하겠다 싶을 때 내놓는 체제라 그렇다고 해야하나

    그런데 요즘은 일본도 잘함
    무대경험이 한국돌보다는 일단 압도적으로 높음
  • 필수 17.06.19 00:41 (*.254.231.50)
    오 그래서 뭔가 애들이 순수해보이고 약간 덜떨어져 보이는 모습이었군
    하긴 국산아이돌은 뭔가 완성되었을 때 내놓으니까
  • ㅈㄸ 17.06.19 00:29 (*.108.25.252)
  • 시부럴 17.06.19 00:30 (*.105.13.96)
    니들은 안하고 싶냐
  • 혼전순결 17.06.19 00:31 (*.174.242.100)
    이정도면 국산보다도 아이돌 잘뒤지는거 같은데
  • ㅈㄸ 17.06.19 00:36 (*.108.25.252)
    인구 많음 -> 아이돌도 많음 -> 당연히 해체도 많음
  • 혼전순결 17.06.19 00:43 (*.174.242.100)
    그 많은 아이돌중에 해체하는 밴드만 빨면 안목이 없는거냐 네크로맨서냐
  • 시부럴 17.06.19 00:46 (*.105.13.96)
    그러게 시발 한달에 한팀씩 보내네 다음 달에도 예정됨 시ㅂ발
    그거 또 보러가야함
  • Azai 17.06.19 00:56 (*.70.46.210)
    아재 일본사셈?
  • 시부럴 17.06.19 00:59 (*.105.13.96)
    아니 난 한국이 좋은 사람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7] 운영자 17.05.18 2483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0130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0] Bera 17.09.13 4003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4474 0
43912 초딩때 말야 [4] 유령사랑악보 17.06.23 56 0
43911 자유한국당 5행시 [3] file ㅇㅇ 17.06.23 100 9
43910 음방 주로 언제쯤 인원이 차냐? [2] ㅇㅇ 17.06.23 40 0
43909 메갤에서 한국메탈콘인가 뭔가를 사(?) 놨는데 [10] ChaoticVenom 17.06.23 124 0
43908 친목질보단 언제한번 공개적으로 메갤정모하는게 나을듯 [6] ㅇㅇ 17.06.23 103 0
43907 친목이 나쁜건 [1] ㅇㅇ 17.06.23 36 0
43906 친목질? 음 [2] file ChaoticVenom 17.06.23 63 1
43905 돗토리현에 가서 ㅇㅇ 17.06.23 39 0
43904 대구의 설치미술 [9] file 카류 17.06.23 128 3
43903 왕거미 식당 [9] file 카류 17.06.23 114 2
43902 야 순실 아지매 3년 받았댄다 [7] ㅇㅇ 17.06.23 159 1
43901 친목질을 싫어하는 사람들 특징 [2] file 혼전순결 17.06.23 125 0
43900 고추무름 17.06.23 31 0
43899 데스메탈 김어린이 17.06.23 52 1
43898 비밀친구 구해여^^ [4] UVER 17.06.23 82 0
43897 하지만 한가지 불편한 진실이라면 [8] 시부럴 17.06.23 120 0
43896 아조시들 저랑 비밀친구 할래여? [1] 카이만 17.06.23 55 0
43895 김칠덕인가 그양반도 친목질좀 그만했으면 [4] ㅇㅇ 17.06.23 104 1
43894 메갤에서만큼은 어떠한 친목질도 이루어져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2] 시부럴 17.06.23 83 3
43893 하 씨발 개덥다 [2] ㅇㅇ 17.06.23 24 0
43892 이 글을 쓴 사람은? 난이도 하 [5] file 너너ㅓ 17.06.23 94 0
43891 요즘 친목화 걱정하는 병적 증세는 거의 사라진 것 같다. [18] 각민 17.06.23 143 0
43890 락드럼 버젼 영상 김어린이 17.06.23 26 0
43889 킬플1공짜로 뿌린다 [3] 혼전순결 17.06.23 45 0
43888 스팀 할인하길래 사봄 [14] file 패드릭 17.06.23 109 0
목록
Prev 1 ... 436 437 438 439 440 441 442 443 444 445 ... 2197 Next
/ 2197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