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7.06.18 23:35

푸짐한 밥

profile
카류 17.06.18 23:35 (*.218.243.132)
조회 135 댓글 15

20170618_204250.jpg

 

20170618_204253.jpg

 

 

시내 대독장 김치찌개 먹을려다

없어져서 딴집 갈려다 일찍 마감해서

근처 김치찌개도하는 밥집감

 

짱좋다

정식시키면 찌짐 걍줌

5종류인데 두부 새송이 동태 맛살 깻잎(소있음)

바로 구워서 따근한거 주는데 진짜 맛있어

찌개1 고기1 정식시켰고

전제외 반찬 밥 무제한 셀프

고기랑 찌개도 가격생각하면 평타치고

정식 가격이 찌개7천 고기8천

 

배부르게 잘 먹고 옴

  • ㅈㄸ 17.06.18 23:36 (*.108.25.252)
    ㅡ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 카류 17.06.19 00:48 (*.218.243.132)
    으아아ㅏ아?
  • 필수 17.06.18 23:39 (*.254.231.50)
    방금 전까지 햄버거 엄청 맛있었는데 이글 보자마자 맛없어짐
    햄버거값 내놓으셈
  • 카류 17.06.19 00:48 (*.218.243.132)
    모든것은 네 마음먹기 달렸느니라
  • 유령사랑악보 17.06.18 23:53 (*.200.22.215)
    탄수화물 중독!!
  • 카류 17.06.19 00:48 (*.218.243.132)
    한국인은 밥심
  • 유령사랑악보 17.06.19 00:49 (*.232.187.197)
    그 말 자체가 탄수화물 중독이 전국민적으로 쩔어있다는 뜻~

    나는 우리나라 사람들 식습관이랑 식문화가 전반적으로 좀 개선되기를 바람
  • 깽판러 17.06.18 23:56 (*.70.190.224)
    나는 감자가 좋아~
  • 카류 17.06.19 00:48 (*.218.243.132)
    강원도 ㄱㄱ
  • 깽판러 17.06.19 01:03 (*.70.190.224)
    뭐래 비오는날이 최고야
  • 혼전순결 17.06.19 00:03 (*.174.242.100)
    먼 머구는 암데나 들어가도 저렇게주냐.....
    ㅅㅂ 그에비하면 서울은ㅡㅡ
  • 카류 17.06.19 00:49 (*.218.243.132)
    근데 저거 체인점이었음
    70여개 체인점이라는데 체인점마다 퀄과 가격이 같을지는 모르겠음 ㅋㅋㅋ
  • 혼전순결 17.06.19 01:35 (*.174.242.100)
    이름이먼데 서울에도 있음가봐야지
  • 메그뎃 17.06.19 00:35 (*.246.47.27)
    싼 밥집 많아서 좋겠다
  • 카류 17.06.19 00:49 (*.218.243.132)
    대구는 다 싸
    물가도 월급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72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6.18) 운영자 14.04.27 227842 0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4] file Time7Portal 11.02.18 461196 0
43667 이 해석은 어때? [5] 유령사랑악보 17.06.19 52 0
43666 내일 시험 한과목 남았는데 이제 시작한다 [12] dalloyau 17.06.19 60 1
43665 요즘 너무 힘들다 [13] 시부럴 17.06.19 100 0
43664 이정돈 들어줘야 어디가서 메탈듣는다고 하지 않겠냐? [7] 혼전순결 17.06.19 120 0
» 푸짐한 밥 [15] file 카류 17.06.18 135 2
43662 진심인가? [18] file 필수 17.06.18 172 6
43661 메갤러들 앞에서 기만질해서 미안하다 [11] 시부럴 17.06.18 137 1
43660 내 음악취향에 절대적으로 영향을 미친 음악 [3] 시부럴 17.06.18 110 0
43659 다펑 듣는데 좋네 [6] 시부럴 17.06.18 88 0
43658 근데 메갤이랑 메킹이랑은 왜 사이 나쁜거야 [6] ㅊㅊ 17.06.18 126 0
43657 지금 운영자게시물 기븐이냐 [7] 카류 17.06.18 89 0
43656 야 니들은 안하고싶냐 [3] darkgalbi 17.06.18 58 0
43655 후 진짜 이 짤 존나 와닿는다 [1] file dalloyau 17.06.18 115 0
43654 오늘자 일본 빅뉴스 [217] 시부럴 17.06.18 383 0
43653 웨너 매엔 럽스 어 워머언 ㅇㅇ 17.06.18 15 0
43652 음방한다 [1] 댄노헤이카반자이!! 17.06.18 27 0
43651 한국메탈콘 표지 수정했다. 둘 중에 하나 추천좀 [7] file WeirdSoup 17.06.18 118 0
43650 결국 이게 좋니 저게 좋니 해도... 최종착지는 클래식 [4] Slayer 17.06.18 104 0
43649 좋아하는 기타리스트들 [2] 수파스틱 17.06.18 69 0
43648 현재 트위터 상황...jpg [4] file WeirdSoup 17.06.18 225 10
43647 닉네임 변경기록을 조회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2] 운영자 17.06.18 88 0
43646 닉네임 바꿨다 [3] 뚫린순결 17.06.18 87 0
43645 섹스섹스섹스섹스 [2] file 혼전순결 17.06.18 133 1
43644 한국 : 일본 [10] ㅇㅇ 17.06.18 126 0
43643 메갤러들 저격? [13] file dalloyau 17.06.18 229 10
목록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1764 Next
/ 1764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