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WeirdSoup 17.06.16 17:38 (*.14.74.201)
조회 167 댓글 11

52e13280ff081061a098954b9796ba2f.PNG

 

ㅗㅜㅑ

  • ㅇㅇ 17.06.16 17:42 (*.120.61.220)
    ㅗㅜㅑ~~~~~~
  • WeirdSoup 17.06.16 17:46 (*.14.74.201)
  • 도봉산폭격기 17.06.16 18:25 (*.129.212.88)
    Cbr누구지 무슨밴드맴버인지 궁금하네
    근대 몬 개소리지 아무리 헬조센이지만
    듣는거 하는거 목숨걸고 한다는 말은
  • WeirdSoup 17.06.16 18:26 (*.223.33.97)
    시부럴 마 시부럴 ㅡㅡ
  • 도봉산폭격기 17.06.16 18:28 (*.129.212.88)
    시부럴 그양반도 홍대출신밴드 였나?
  • WeirdSoup 17.06.16 18:28 (*.14.74.201)
    뭔 얼어죽을 밴드야 ㅡㅡ 이해를 못하네
  • WeirdSoup 17.06.16 18:28 (*.14.74.201)
    글고 뭔 개소리긴 마 홍메충들이 시부럴이랑 메갤럼들 야산에 끌고가서 빠따로 후려갈긴다고 지랄하고 모 밴드멤버께서 잘못 걸리는놈 사시미로 쑤셔버린다고 협박하고 스X드는 리뷰 하나 잘못 썼다고 현피뜨려고 하니까 하는 말이지
  • 도봉산폭격기 17.06.16 18:31 (*.129.212.88)
    아 내가오해한거군
    야산끌고가서 빠다로 후려갈긴다고 ㅋ
    지랄이 풍년이군
    그래서 현피뜬사람 있나
    밴드들 나이도 꾀 될텐데 다들 나이먹고 왜 그러냐
  • 도봉산폭격기 17.06.16 18:35 (*.129.212.88)
    스칼드 말하는건가 나아는 지인은 스칼드1집 나왔을때 구입후 한번듣고 진짜 버림
  • 17.06.16 19:24 (*.177.73.178)
    철좀 들어 이사람아
  • WeirdSoup 17.06.16 19:34 (*.14.74.20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1722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29221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49] Bera 17.09.13 1017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7] file Time7Portal 11.02.18 463305 0
43636 야 니들은 안하고싶냐 [3] darkgalbi 17.06.18 62 0
43635 후 진짜 이 짤 존나 와닿는다 [1] file dalloyau 17.06.18 122 0
43634 오늘자 일본 빅뉴스 [217] 시부럴 17.06.18 407 0
43633 웨너 매엔 럽스 어 워머언 ㅇㅇ 17.06.18 20 0
43632 음방한다 [1] 댄노헤이카반자이!! 17.06.18 31 0
43631 한국메탈콘 표지 수정했다. 둘 중에 하나 추천좀 [7] file WeirdSoup 17.06.18 125 0
43630 결국 이게 좋니 저게 좋니 해도... 최종착지는 클래식 [4] Slayer 17.06.18 116 0
43629 현재 트위터 상황...jpg [4] file WeirdSoup 17.06.18 235 10
43628 닉네임 변경기록을 조회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2] 운영자 17.06.18 92 0
43627 닉네임 바꿨다 [3] 뚫린순결 17.06.18 91 0
43626 섹스섹스섹스섹스 [2] file 혼전순결 17.06.18 170 1
43625 한국 : 일본 [10] ㅇㅇ 17.06.18 129 0
43624 메갤러들 저격? [13] file dalloyau 17.06.18 239 10
43623 으아아 섹스 ㅇㅇ 17.06.18 39 0
43622 박근혜 님도 다 생각이 있었을 겁니다. [8] ㅇㅇ 17.06.18 142 7
43621 야 니들은 안하고 싶냐? darkgalbi 17.06.18 34 0
43620 레벨아이콘 수정함 [3] file 운영자 17.06.18 99 0
43619 15년도 이후 데뷔한 엄청난 프록메탈 밴드 하나 추천 [5] Bera 17.06.18 150 1
43618 이 앨범을 왜 이제서야 들었을까 [6] Bera 17.06.18 123 2
43617 븐쨩 레벨아이콘수정함ㅇㅇ [3] file 혼전순결 17.06.18 61 0
43616 일본은 [3] ㅇㅇ 17.06.18 53 0
43615 간만에 듣는데 Triptykon 겁나 좋다 [1] Bera 17.06.18 69 2
43614 메갤서 렙 높다고 좋겠다. ㅉㅉ [5] ㅎㅇ 17.06.18 93 2
43613 난 22렙이네 [2] dalloyau 17.06.18 27 0
43612 Textures 왜 파이널 작별 투어 돌고 있음? [1] Bera 17.06.18 47 0
목록
Prev 1 ... 296 297 298 299 300 301 302 303 304 305 ... 2046 Next
/ 2046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