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메써드!!!

 

2. 오딘!!!

 

3. 이슈타르!!!

 

4. 크래쉬!!!

 

5. 크레센츠!!!

 

6. 다크미러오브트래지디!!!

 

7. 다운헬!!!

 

8. 테러마이츠!!!

 

9. 스칼드!!!

 

10. 레전드!!!

 

11. 마하트마!!!

 

12. 매드프렛!!!

 

13. 사혼!!!

 

 

 

 

댓글부탁드려염~~~

  • djeparov 2012.07.05 21:40 (*.5.197.131)

    14번 좋아함

  • 장학금 예약!!! 2012.07.05 21:42 (*.118.70.128)

    장난치지 마시구요 !!! 제대로 답변요 !!!

  • 2008 2012.07.05 21:45 (*.210.50.172)

    저중엔 내가 앞으로 좋아할만한 밴드도, 내가 지금 좋아하는 밴드도 없다

  • 제로팻 2012.07.05 21:46 (*.226.208.119)

    [사용자의 요청으로 삭제된 글입니다]

  • 장학금 예약!!! 2012.07.05 21:49 (*.118.70.128)

    고맙습니당 

    다른분들도 어서 !!!

  • ㅋㅋㅋㅋㅋㅋㅋㅋ 2012.07.05 22:40 (*.204.17.1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씨쟁이 2012.07.05 21:48 (*.192.207.149)

    아따 크래쉬, 사일런트아이는 믹서기에 갈아 묵어부렀어?

  • ^^ 2012.07.05 21:52 (*.118.70.128)

    크래쉬는 올려져 있는데요? 사일런트아이는 아직 안들어봤구요~~~ 쫌있다 들어볼께요.

  • 씨쟁이 2012.07.05 22:14 (*.192.207.149)

    난독증 ㅈㅅ요

  • cronossesse 2012.07.05 21:54 (*.46.67.49)

    코어류인데.. 바세린, 삼청 좋고 데스메탈밴드 중에서는 마귀, 도깨비.

  • 2012.07.05 22:58 (*.118.70.128)

    답변 감사요. 마귀, 도깨비는 아직 안들어봤네요. 꼭 들어보겠습니다^^

  • cronossesse 2012.07.07 10:43 (*.46.67.49)

    횽 ㅈㅅ 마귀는 블랙메탈이야. 아 씨 깜빡했네.

  • ㅇㄴㅅㅋ 2012.07.05 22:48 (*.204.17.175)

    그런데 난 궁금한게 있는데..너 싫다면서 대체 왜 오는거야?? 대답 없으면 고도의 메또드 까인줄 알고  있을께....^^.....

    나도  인간적으로 아주 싫어하걸랑..

    꼭좀 대답해줘바..

    아 질문에 대한 답은 마하트마

  • 2012.07.05 22:57 (*.118.70.128)

    여기 커뮤니티가 싫은게 아니라, 한국메탈 욕하는 일부의 사람들이 싫은거랍니다 ^^

     

    솔직히 한국메탈 비하발언들을때마다 화나는건 어쩔수 없구만요.......

    그리구 한국메탈 살리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기도 하구요

     

    답변 고맙네요 ^ o ^

  • 2012.07.05 23:04 (*.5.197.131)

    싫으면 욕할수도있져 ^^ 



  • Epitaph K. 2012.07.05 23:05 (*.125.100.66)
    1,4,6,7,8

    사일런트 아이 왜 없냐
  • ShortLJ 2012.07.05 23:20 (*.234.199.97)
    마하트마 테러마이트
    다른건 들어볼 기회가 잘 안생기네..
    들어봤지만 맘에 안드는것도 몇개 있고
  • 2012.07.05 23:59 (*.156.248.214)
    들어본 밴드가 넷인데
    으뜸은 사일런트아이
    락계에선 비둘기우유
  • Time7Portal 2012.07.06 00:34 (*.168.232.133)
    1478
  • ㅁㅂㅈ 2012.07.06 07:47 (*.70.4.248)
    메갤러들 존나착하다... 욕할때는 언제고 꼬박꼬박 답변해주네 ㄷㄷㄷ
  • ㅋㅋㅋㅋ 2012.07.06 10:28 (*.98.29.181)

    14.칼파

  • ㅋㅊ 2012.07.06 12:27 (*.1.65.229)

    사일런트아이,세드레전드,다운헬 좋아함

  • Metalhead 2012.07.06 19:36 (*.169.3.177)

    아마게돈, 디오니서스, 스트레인저, 사하라, 터보, 노이즈가든, 문샤인, 미르,미스테리,아발란쉬,멍키헤드 뭐 이런 밴드 좋아함. 위에서 소개한 밴드 중 음악 제대로 들어 본거 2개밖에 없네



  • Crash 2012.07.06 20:30 (*.225.242.12)

    다운헬 할지 크레쉬할지 못골르겠어!

  • s666 2012.07.07 01:32 (*.223.3.77)
    자우림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메탈갤러리 글/댓글 작성시에 유튜브 등 동영상 넣는법 (설명) 운영자 2014.12.24 2528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 & 안내사항 (15. 01. 21.) 운영자 2014.04.27 220680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35 file Time7Portal 2011.02.18 451720
7824 드디어 내일 하는구나 1 file 태그척 2012.07.07 355
7823 Circus Maximus 신보 ㄹㅇ 2012.07.07 630
7822 제로아워ㅓㅓ 4 ㄹㅇ 2012.07.07 849
7821 피어 팩토리는 3 Epitaph K. 2012.07.07 889
7820 이번 피팩이랑 고지랑 신보 2 37 2012.07.07 837
7819 메탈 추천점 해주세여 2 ㅂㅈㄷㄱ 2012.07.07 409
7818 졸라리 통쾌하다. 2 카파 2012.07.07 402
7817 오랫만에 꺼내듣는 앨범 ㄹㅇ 2012.07.07 1720
7816 다크퓨너럴 내한때 오딘과 스칼드가 참여한다네요!!! 장학금 예약 !!! 2012.07.07 492
7815 너무 오래 안들른거같아서;; 4 Crash 2012.07.06 796
7814 부산락페 진짜 라인업 떴음 5 file XL 2012.07.06 963
7813 ZZ XBA-4 와쎈 10 식인시체 2012.07.06 1526
7812 이번달 초 기대작!!!!!!!!!!!!!!! 2 ㅅㅎㄹ 2012.07.06 842
7811 카니발콥스 스페셜 게스트 말이야 2 식인시체 2012.07.06 923
7810 아참 메탈전문 트래커 하나 더 알고 있었다 2 ShortLJ 2012.07.06 678
7809 지리는 프로그레시브 메탈... 3 37 2012.07.06 860
7808 요즘에 듣는 블랙 하나 1 37 2012.07.06 490
7807 갤럭시 노트 주웠는데 1 Time7Portal 2012.07.06 742
7806 기븐이 돌아왔는데 별 감흥이 없네 2 하쿠나 2012.07.06 867
7805 Amon Amarth 1집 아직 안들어본 사람도 있냐? 37 2012.07.06 481
» 이중에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한국메탈밴드는 누구인가요? 25 장학금 예약!!! 2012.07.05 1089
7803 피시파이 구성하는데 얼마듬?? 44 식인시체 2012.07.05 650
7802 금주 힘들다-_- 4 2008 2012.07.05 910
7801 식시와 37 3 ㅇㅅㅇ 2012.07.05 838
7800 근데 나 롤 친추한놈중에 구로구마포구 라는놈이 메갤러냐??/ 식인시체 2012.07.05 442
Board Pagination Prev 1 ... 394 395 396 397 398 399 400 401 402 403 ... 711 Next
/ 711